NBA 최고 빅마켓 뉴욕 닉스, 우승가시권. NBA 파워랭킹 톰 5 첫 진입
출처:스포츠조선 |2025-02-02
인쇄

 


올 시즌 NBA는 빅4가 형성돼 있다.

동부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보스턴 셀틱스가 양분하고 있고, 서부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독주다. 여기에 휴스턴 로케츠가 경기를 치를수록 견고한 모습을 보이면서 빅4에 합류했다.

NBA 최고의 빅마켓 뉴욕 닉스는 그동안 우승과는 인연이 없었다. 강호로도 인연이 없었다. 하위권을 전전했고, 효율적 투자를 하지 못했다. 하지만, 올 시즌 드디어 정상이 시야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뉴욕 닉스가 톱 5에 진입했다.

미국 CBS 스포츠는 2일(한국시각) ‘뉴욕 닉스가 NBA 파워랭킹 톱 5에 진입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5계단이나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했다.

1위는 오클라호마가 차지하고 있다.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와 제일런 윌리엄스의 원-투 펀치를 앞세운 오클라호마는 신예들의 잠재력이 잇따라 터지면서 서부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2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다. 2주 연속 2위다. 도노반 미첼, 대리우스 갈랜드의 백코트진에 에반 모블리, 재럿 앨런의 더블 포스트로 동부 1위를 달리고 있따. 39승9패로 여전히 NBA 전체 승률 1위다.

3위는 휴스턴, 4위는 보스턴 셀틱스다.

5위는 신선하다. 뉴욕이 1계단 상승했다.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다. 톰 티보듀 감독은 주전 혹사로 유명하다. 올 시즌도 다르지 않다. 제일런 브런슨, 칼 앤서니 타운스, OG 아누노비, 미칼 브릿지스, 조시 하트 체제다.

단, 베스트 5는 어떤 주전 라인업 부럽지 않다. 게다가 최근 백업진의 활용폭을 늘리면서 공격력이 폭발 중이다.

6위는 멤피스 그리즐리스, 7위는 덴버 너게츠, 8위는 LA 클리퍼스, 9위는 밀워키 벅스, 10위는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차지했다.

골든스테이트는 지난 주 오클라호마를 잡아내며서 5계단 상승한 15위를 차지했다.

◇NBA 주간 파워랭킹(CBS스포츠)

순위=팀

1=오클라호마

2=클리블랜드

3=휴스턴

4=보스턴

5=뉴욕

6=멤피스

7=덴버

8=LA 클리퍼스

9=밀워키

10=인디애나

11=LA 레이커스

12=댈러스

13=미네소타

14=새크라멘토

15=골든스테이트

16=피닉스

17=올랜도

18=마이애미

19=디트로이트

20=애틀랜타

21=샌안토니오

22=시카고

23=필라델피아

24=포틀랜드

25=토론토

26=브루클린

27=샬럿

28=뉴올리언스

29=유타

30=워싱턴

  • 축구
  • 야구
  • 기타
공신력 끝판왕 확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성골 유스 떠난다..."1월 임대 이적 준비"
공신력 끝판왕 확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성골 유스 떠난다...
코비 마이누는 임대 이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생각이다.영국 '디 애슬레틱'애서 활동하며 맨유 관련 공신력이 높은 로리 휘트웰 기자는 5일(한국시간) "마이누는 루벤 아모...
‘2061억 줄게’ 레알 마드리드 생활 이대로 끝나나…알론소에게 ‘항명’→사우디 오일 머니 러브콜
‘2061억 줄게’ 레알 마드리드 생활 이대로 끝나나…알론소에게 ‘항명’→사우디 오일 머니 러브콜
브라힘 디아스(레알 마드리드)가 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 구단 영입 명단에 올랐다. 사우디 구단들은 디아스에게 장기 계약과 천문학적인 연봉을 제시할 계획이다.스페인 매체 ‘OK 디...
[if.preview] 제주vs수원, 잔류와 승격의 기로에서 웃게 될 팀은?
[if.preview] 제주vs수원, 잔류와 승격의 기로에서 웃게 될 팀은?
제주가 1차전에서 K리그1의 자존심을 지켜냈지만 수원은 아직 포기할 마음이 없다. 자리를 지키고자 하는 제주와 그 자리를 빼앗고자 하는 수원이 승강 PO 2차전에서 다시 한번 격돌...
심으뜸, 女 복근 이게 돼? 비키니로 쩍 갈라진 근육 공개
심으뜸, 女 복근 이게 돼? 비키니로 쩍 갈라진 근육 공개
방송인 심으뜸이 눈부신 건강미를 과시하는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제가 봐도 멋진 사진이 많은데, 한 장씩 툭툭 올려볼게요? 빙판길 죠심하...
블랙핑크 지수, 청순·시크·카리스마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블랙핑크 지수, 청순·시크·카리스마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싱가포르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지수는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싱가포르, 잊지 못할 3일 밤을 밝혀줘서 고맙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