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부상주의보 내린 오키나와···삼성라이온즈 투타 기대주 조기 귀국
출처:대구MBC|2025-02-14
인쇄


오키나와에서 스프링캠프를 펼치고 있는 삼성라이온즈가 선수들의 부상에 대한 경보가 켜졌습니다.

2024년 전역과 함께 불펜에서 포스트시즌 인상적인 투구를 펼친 김무신과 전천후 내야수로 이번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양도근이 각각 팔꿈치 부상과 코뼈 부상으로 조기 귀국했습니다.

시속 150km의 빠른 공을 뿌리는 김무신은 팀 불펜의 핵심 자원으로 꼽히며 기대 속에 이번 시즌을 준비해 왔습니다.

불펜이 약점으로 꼽히는 팀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각오로 이름까지 바꾸며 훈련을 이어가던 김무신은 스프링캠프 부상으로 팀을 떠나며 큰 아쉬움을 남깁니다.

2024년 플레이오프에서 LG트윈스 오스틴 딘을 상대로 압도적인 투구를 선보이며 3경기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김무신은 팀의 불펜 핵심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팀을 떠났습니다.

2월 13일 귀국한 김무신은 정밀 검진을 통해 재활 일정을 잡을 예정입니다.


2024년 신인 선수인 내야수 양도근은 1군 데뷔와 함께 특히 수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박진만 감독의 선택을 받았지만, 2월 11일 수비 훈련을 하던 도중 타구에 코를 맞으며 12일 귀국해 치료에 돌입했습니다.

팀의 약점으로 꼽히는 불펜과 멀티 자원에 대한 필요성이 큰 내야에서 부상자가 발생한 삼성으로서는 순조롭던 캠프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1차 괌 캠프까지 추가하며 선수단의 체력과 컨디션 관리에 집중했던 삼성은 남은 스프링캠프 기간 추가 부상자 발생에 대한 경각심이 한층 높아진 상황입니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청백전과 함께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기 시작한 삼성은 2월 16일 일요일 요미우리를 상대로 2025년 첫 연습경기를 치릅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바이에른 뮌헨 VS 마인츠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바이에른 뮌헨 VS 마인츠
[FC 바이에른 뮌헨의 유리 사건]1. 분데스리아 강호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시즌 13라운드까지 12승1무의 성적으로 순위 선두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홈 경기는 선두 자...
쓰지도 않는데 팔지도 않는다! 아모림, 마이누 나폴리 이적 '결사반대'...맥토미니는 설득 중
쓰지도 않는데 팔지도 않는다! 아모림, 마이누 나폴리 이적 '결사반대'...맥토미니는 설득 중
루벤 아모림 감독은 코비 마이누 이적을 반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탈리아 ‘일 마티노‘는 13일(한국시간) "나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마이누 영입에 있어 상당한 저항에...
AC밀란 돌풍 이끄는 알레그리 감독, 이달의 감독상 수상
AC밀란 돌풍 이끄는 알레그리 감독, 이달의 감독상 수상
11월 무패 행진을 질주하며 밀란을 1위로 올린 알레그리 감독이 이달의 감독상을 받았다.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사무국은 12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필라델피아 선정 1...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