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콕 여제' 안세영, 오를레앙 마스터스·전영오픈 제패 도전
출처:뉴시스|2025-03-04
인쇄


‘셔틀콕 여제‘ 안세영(삼성생명)이 오를레앙 마스터스와 전영오픈 정복에 도전한다.

세계랭킹 1위 안세영은 4일부터 9일까지 엿새간 프랑스 오를레앙에서 열릴 2025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 투어 슈퍼 300 오를레앙 마스터스에 출전한다.

안세영은 새해 들어 말레이시아 오픈(슈퍼 1000), 인도 오픈(슈퍼 750)을 연달아 우승했다.

2024 파리 올림픽 금메달 이후 다시 세계 대회를 제패하면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번 오를레앙 마스터스는 슈퍼 300에 해당하지만,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모두 출격한다.

먼저 안세영의 라이벌이자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인 천위페이(중국)가 올해 첫 대회에 나선다.

여기에 세계 2위 왕즈이, 4위 한웨(이상 중국), 6위 초추웡 폰파위(태국) 등도 출전한다.

이번 오를레앙 마스터스는 곧바로 예정된 전영오픈의 스파링 무대 격이다.

안세영을 비롯한 대다수의 선수는 11일부터 16일까지 엿새간 영국 버밍엄에서 열릴 2025 BWF 월드 투어 슈퍼 1000 전영오픈에 뛰어든다.

전영오픈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배드민턴 대회로, 오랜 역사만큼 높은 권위를 자랑한다.

안세영은 지난 2023년 우승 이후 2년 만에 전영오픈 우승에 도전한다.


안세영 외에도 수많은 한국 선수가 오를레앙 마스터와 전영오픈에 도전한다.

남자단식은 전혁진(요넥스), 여자단식은 안세영, 김가은(삼성생명), 심유진(인천국제공항)이 나선다.

남자복식은 서승재-김원호(이상 삼성생명) 조, 강민혁(국군체육부대)-기동주(인천국제공항) 조가 코트를 누빈다.

서승재-김원호는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2025 BWF 월드 투어 슈퍼 300 독일 오픈 우승을 달성한 바 있다.

여자복식은 이소희-백하나(이상 인천국제공항) 조, 김혜정(삼성생명)-공희용(전북은행) 조, 정나은(화순군청)-이연우(삼성생명) 조가 나선다.

김혜정-공희용은 인도 오픈 준우승, 2025 BWF 월드 투어 슈퍼 500 인도네시아 마스터스 우승으로 예열을 마쳤다.

마지막으로 혼합복식엔 채유정(인천국제공항)-이종민(삼성생명) 조, 정나은-기동주 조가 출격한다.

한국 배드민턴 선수들은 오를레앙 마스터스와 전영오픈을 마친 뒤 오는 17일 귀국할 예정이다.

  • 축구
  • 야구
  • 농구
‘2061억 줄게’ 레알 마드리드 생활 이대로 끝나나…알론소에게 ‘항명’→사우디 오일 머니 러브콜
‘2061억 줄게’ 레알 마드리드 생활 이대로 끝나나…알론소에게 ‘항명’→사우디 오일 머니 러브콜
브라힘 디아스(레알 마드리드)가 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 구단 영입 명단에 올랐다. 사우디 구단들은 디아스에게 장기 계약과 천문학적인 연봉을 제시할 계획이다.스페인 매체 ‘OK 디...
[if.preview] 제주vs수원, 잔류와 승격의 기로에서 웃게 될 팀은?
[if.preview] 제주vs수원, 잔류와 승격의 기로에서 웃게 될 팀은?
제주가 1차전에서 K리그1의 자존심을 지켜냈지만 수원은 아직 포기할 마음이 없다. 자리를 지키고자 하는 제주와 그 자리를 빼앗고자 하는 수원이 승강 PO 2차전에서 다시 한번 격돌...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브리즈번 로어 FC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브리즈번 로어 FC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9점으로 5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2위팀인 브리즈번 로어 FC입니다. 애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