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홈구장 리모델링해서 2038년까지 쓰겠다” 구장 건설 포기한 탬파베이, 지자체에 대안 제시
출처:MK스포츠 |2025-03-15
인쇄

신축 구장 건설 계획을 포기한 탬파베이 레이스, 대안을 제시했다.

‘탬파베이 타임스’는 15일(한국시간) 레이스 구단이 신축 구장 건설 계획을 포기하는 대신, 기존 홈구장 트로피카나필드를 리모델링하는 방안을 제시했다고 전했다.

트로피카나필드는 지난해 10월 탬파 지역을 덮친 허리케인 밀튼의 여파로 지붕이 찢겨지는 피해를 입었다.



폐쇄식 돔구장인 이곳이 지붕이 날아가면서 2025시즌 정상적인 경기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이번 시즌은 탬파에 있는 뉴욕 양키스의 스프링캠프 홈구장을 임시 홈구장으로 사용한다.
레이스 구단은 손상된 구장을 단순히 복원하는 차원을 넘어, 리모델링을 해서 2038년까지 사용하는 방안을 연고지 세인트 피터스버그시와 피넬라스 카운티에 제시했다.

현재 트로피카나필드는 2027년까지 임대 계약이 돼있는데 이 계약을 10년 연장하는 것.

리모델링에 들어가는 비용은 구단과 지방 자치단체가 5대 5로 분담하는 것을 제안했다. 이 경우 양 측이 분담할 비용은 2억 달러 수준으로 추산된다. 신축 구장 건설보다는 적은 비용이다.

맷 실버맨 레이스 사장은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이 방안은 연고지 지역 정부와 논의한 많은 방안 중 하나”라며 “우리는 레이스 구단이 탬파베이 지역에 오랫동안 머물 수 있는 어떤아이디어도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일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일단 세인트 피터스버그시와 피넬라스 카운티는 레이스 구단의 이같은 제안을 시큰둥하게 받아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탬파베이 타임스는 그러나 이 제안이 완전히 죽은 것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켄 웰치 세인트 피터스버그시장은 “우리 지역 사회는 40년 가까이 약속이 이행돼 일자리가 창출되고 경제 발전이 이뤄지기를 기다려왔다”며 1980년데 트로피카나필드 건설이 승인됐을 당시 약속됐던 지역 개발 계획이 실행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비야레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비야레알
[레반테 UD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칼 에타 에용 선수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6골로 공동 6위에 있습니다.[비야레알의 유리한 사건]1.미드필더 알베르토 모레이로 선수가 현재 득점...
[분데스리가 프리뷰] SV 베르더 브레멘 VS VfB 슈투트가르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SV 베르더 브레멘 VS VfB 슈투트가르트
[중립 사건]1. 양 팀은 총 43번 맞붙었으며, SV 베르더 브레멘이 16승12무15패를 기록했습니다. 양 팀은 기본적으로 호각을 이루고 있습니다.[SV 베르더 브레멘의 불리 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레알 마드리드 CF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레알 마드리드 CF
[알라베스의 유리한 사건]1.알라베스는 현재 5승3무7패 승점 18점으로 11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실력이 뛰어난 레알 마드리드 CF입니다. 알라베스는 이날에 홈의 명예를 ...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