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팀 삼진 1위 마운드에 팀 홈런 1위 타선' 삼성라이온즈···2위 사냥 나선다
출처:대구MBC|2025-04-08
인쇄


투타의 균형을 맞춰가며 상승세를 이어가는 삼성라이온즈가 2위 도약에 도전합니다.

4월 8일부터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펼쳐지는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랜더스와의 시즌 첫 3연전에서 삼성은 0.5게임 차 한 계단 위에 자리한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순위 역전과 1위 추격을 노립니다.

SSG는 탄탄한 선발의 힘을 바탕으로 팀 평균 자책점 2.45로 10개 구단 가운데 선두 LG트윈스에 이어 2위에 해당하는 마운드의 높이로 리그 순위도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평균 자책점에서는 리그 4위에 해당하는 3.99에 머문 삼성은 선발진에 복귀한 레예스와 원태인의 합류로 이번 시즌을 앞두고 영입한 최원태와 후라도의 안정감이 더해지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팀 삼진 107개로 리그 선두인 삼성은 새로 합류한 후라도가 19개로 팀 내 1위이자 리그 4위를 기록 중이고, SSG와의 4월 8일 맞대결 선발로 나서는 최원태가 삼진 13개로 뒤를 잇고 있습니다.

팀 홈런도 18개로 2위 KIA타이거즈와 4개 차이의 압도적 선두를 달리는 삼성에 비해 상대 SSG는 팀 홈런 6개로 KT위즈에 이어 롯데와 함께 공동 8위에 그친 상황입니다.


디아즈와 박병호가 각각 4개씩의 홈런을 기록하며 홈런 선두와 1개 차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린 삼성은 김영웅과 이재현이 3번 담장을 넘겼고, 구자욱과 김헌곤도 멀티 홈런을 기록 중입니다.

홈런 2개 이상을 기록한 선수가 KBO리그 전체 기준 21명인 상황에서 무려 6명이 삼성 선수라는 점은 다른 팀에 비해 타자들이 힘이 고르게 분포됐다는 평가입니다.

만만치 않은 투수력의 팀끼리 맞붙은 이번 SSG와의 주중 3연전에 삼성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상대보다 강한 타선이 얼마나 해주는지가 중요한 승부처로 떠올랐습니다.

대구문화방송은 홈에서 다시 연승 모드를 꿈꾸는 삼성의 4월 8일과 4월 9일 경기를 모두 라디오로 중계방송합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일본 VS 브라질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일본 VS 브라질
[일본의 유리 사건]1. 최근 종료된 친선 경기에서 우에다 아야세가 좋은 모습을 보이며 후반 종료 직전 동점골을 터뜨려 팀의 파라과이와 무승부를 이끌었습니다.[일본의 불리 사건]1...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온두라스 VS 아이티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온두라스 VS 아이티
[온두라스의 유리 사건]1. 온두라스는 현재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C조에서 1승2무로 5점을 얻어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진출 가능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홈에서 승점을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북아일랜드 VS 독일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북아일랜드 VS 독일
[북아일랜드의 유리 사건]1. 북아일랜드는 현재 6점으로 독일, 슬로바키아와 동률을 이루며 예선 통과의 중요한 단계에 있습니다. 홈 팬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총력을 다해 독일로부터 ...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26)가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혈하는 모든 분을 응원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그룹 포미닛 출신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허가윤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금세 추억이 돼버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가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가수 이지혜가 ‘뱃살 비키니’를 공개하며 하와이 여행 소식을 전했다.이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추억”이라며 “며칠 안 남은 일정 여행으로 충전”이라며 사진과 함께 1...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