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신유빈, 여자월드컵 16강서 세계 4위 천싱퉁에 0-4 패배
출처:연합뉴스|2025-04-19
인쇄



한국 여자탁구 에이스 신유빈(대한항공)이 올림픽, 세계선수권과 함께 3대 메이저 대회로 꼽히는 2025 국제탁구연맹(ITTF) 여자 월드컵에서도 중국 벽에 또 막혔다.

세계랭킹 10위 신유빈은 17일 마카오에서 열린 대회 여자단식 16강에서 세계 4위 천싱퉁에게 0-4(7-11 9-11 6-11 8-11)로 무릎을 꿇었다.

이로써 예선을 2연승으로 통과하며 16강에 올랐던 신유빈은 중국의 벽을 넘지 못하고 탈락했다.

특히 신유빈은 올해 중국 선수와 대결에서 5전 전패로 절대 열세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신유빈은 지난 2월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싱가포르 스매시 16강에서 중국의 1.5진급 선수인 허주오쟈(19위)에게 0-3으로 완패했고, 아시안컵 16강에서 왕이디(3위)에게 2-3, 지난달 WTT 챔피언스 충칭 16강에서 천싱퉁에게 0-3으로 각각 패배했다.

이어 지난 6일 끝난 WTT 챔피언스 인천에서도 8강 상대였던 왕이디에게 1-4로 진 데 이어 천싱퉁과 리턴매치에서도 한 게임도 따내지 못하고 무너졌다.

신유빈은 천싱퉁을 맞아 첫 게임 초반 팽팽한 승부를 펼쳤으나 7-11로 내주며 불안하게 출발했다.

2게임도 공방 끝에 9-11로 잃었고, 3게임과 4게임도 내리 져 16강 탈락이 확정됐다.

한국 선수 중에선 남자팀의 안재현(한국거래소)과 서효원(한국마사회)이 16강 경기를 앞두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크리스털 팰리스, 창단 120년 만에 첫 FA컵 정상
크리스털 팰리스, 창단 120년 만에 첫 FA컵 정상
크리스털 팰리스가 창단 120년 만에 처음으로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크리스털 팰리스는 18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올여름 맨유 미쳤다! '말디니 넘은' 월드클래스 윙백 합류↑..."620억 책정, 챔스 활약 원해"
올여름 맨유 미쳤다! '말디니 넘은' 월드클래스 윙백 합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여름 월드클래스 수비수를 품을 수도 있다.영국 '기브미스포츠'는 18일(이하 한국시간) "테오 에르난데스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맨유에 합류할 가능성이 있다고...
[공식발표] 이제는 레알 마드리드의 ‘칠 가이’…929억 바이아웃 발동해 ‘차세대 월클’ 영입
[공식발표] 이제는 레알 마드리드의 ‘칠 가이’…929억 바이아웃 발동해 ‘차세대 월클’ 영입
차세대 월드 클래스 수비수로 불리는 딘 하위선(20)이 올여름 본머스를 떠나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는다. 레알 마드리드는 하위선 영입으로 센터백 뎁스 증가와 세대교체 두 마리 ...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가 공주님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7일 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lph Lauren The Hamptons Garden"이라며 "랄프로렌이 간직한 햄튼의 ...
50대 맞아? 고현정, 여대생인 줄 알았어…극세사 각선미에 "휘청휘청"
50대 맞아? 고현정, 여대생인 줄 알았어…극세사 각선미에
고현정이 청량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7일 고현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휘청휘청"이라며 "그래도 오랜만에 걸으면서 쇼핑도 하고"라며 건강이 회복된 듯한 근황과 함께 사진을 게재...
맹승지, 앞뒤로 다 파인 의상…살짝 숙여 더 돋보이는 묵직한 볼륨감
맹승지, 앞뒤로 다 파인 의상…살짝 숙여 더 돋보이는 묵직한 볼륨감
맹승지가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지난 17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 큰엉곶 산림욕 너무 좋았구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맹승지...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