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4-26
인쇄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

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홈 경기에서 밀워키 브루어스를 6-5로 이겼다.

이날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2루타 하나 포함 3타수 1안타 볼넷 2개 1타점 1득점으로 3출루 경기를 완성했다.

시즌 타율은 0.333(96타수 32안타)이다. OPS(출루율+장타율)는 0.981을 찍고 있다. 장타율만 떼 놓고 보면 0.583으로 내셔널리그 6위다.

미국 방송 ‘MLB 네트워크‘는 이정후의 파워를 집중 조명했다. 25일 이정후를 이번 시즌 떠오르고 있는 메이저리그 스타 5명 가운데 1명으로 소개했다.

이어 "이정후는 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을 보이고 있다. 파워도 갖췄다. 장타율을 봐라. 이 젊은 선수의 돌풍이 엄청나다"고 밝혔다.



이정후는 올 시즌 2루타만 11개로 이 부문 메이저리그 전체 1위에 있다. 25일 경기서도 밀워키 선발투수 토비아스 마이어스의 150km 빠른 공을 오른쪽 깊숙한 곳까지 쳐내며 2루타를 만들었다.

타구 속도는 무려 160.3km였다. 무엇보다 타점으로 연결되는 장타라 더 의미가 있었다.

미국 현지 중계진도 감탄했다. "이 빠른 공을 이정후가 강하게 잡아당긴다. 타구가 오른쪽 라인 깊게 날아가서 안쪽까지 굴러간다"며 "이정후가 또 하나의 장타를 만들어냈다. 마이크 야스트렘스키가 홈을 밟았고 동점이 됐다. 이정후 정말 대단하다. 가운데 쪽 빠른 공을 노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당초 이정후를 바라 본 미국 내 시선은 타율과 출루율이 높은 리드 오프형 타자였다. 장타와 거리가 있을 거라 봤다.

샌프란시스코 생각은 달랐다. 이번 시즌 시범경기부터 이정후를 팀 중심 타선인 3번에 배치했다. 이정후의 장타력을 기대한 것이다.

이 기대에 이정후는 제대로 부응했다. 올 시즌 ‘2루타 머신‘이 되어 샌프란시스코 공격을 이끌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광주FC가 새로운 남자의 팀이 됐다. 포항스틸러스 원정에서 극장골로 승리했다.광주는 18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포항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0 ...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정승원 더비의 승자는 서울이었다. 둑스가 K리그 데뷔골을 터뜨리며 서울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선물했다.FC서울은 18일 오후 4시 30분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린 '하나은행 K...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바이아웃 940억"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
쿠보 다케후사가 올여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무대를 밟게 될 가능성이 농후한 가운데 리버풀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영국 매체 '스포츠 몰'은 16일(이하 한국시간) "레...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여름 먼저 만나고 왔네"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
카라 박규리가 벌써 여름맞이 비키니를 공개했다.박규리는 1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름을 먼저 만나고 와서 즐거웠어"라는 글과 함께 한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공개한 사...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23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이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모델계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조인영은 최근 싱가포르에서 휴가를 가지며 남국의 뜨거움을 전했다.조인영...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가 공주님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7일 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lph Lauren The Hamptons Garden"이라며 "랄프로렌이 간직한 햄튼의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