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골리앗' 최홍만, 복귀 선언..."다시 시작하고 싶다"
출처:이데일리|2025-05-07
인쇄

한 시대를 풍미한 격투기 스타 ‘테크노골리앗’ 최홍만(44)이 대중 앞에 다시 섰다.



최홍만은 최근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 대표 토크쇼 콘텐츠에 출연해 근황을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최홍만은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활동 재개를 알렸다.

최홍만은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감사한 만큼 외롭고 힘든 시간도 있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지난 수년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나 자신을 돌아봤다”며 “이제는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복귀 의지를 드러냈다.

최홍만은 과거 격투기 무대 활약상은 물론 앞으로 계획 등을 밝혔다. 유튜브 채널 개설 계획도 공개했다. 시청자들과 ‘암살자’라는 독특한 채널명 아이디어를 유쾌하게 주고받기도 했다.

최홍만은 이날 방송에서 세미 슐츠와의 전설적인 승리, 에밀리아넨코 효도르와의 대결, 일본 방송 및 격투 무대에서의 활동 등 전성기 시절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여전히 격투기에 대한 열정이 살아 있음을 밝혔다.

최홍만은 “다시 시작하고 싶다. 아직 보여드릴 게 많다”며 격투기와 예능, SNS까지 아우르며 새로운 시대에 맞는 방식으로 대중과 호흡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

민속씨름 선수 시절 신장 218cm 160kg의 엄청난 피지컬을 앞세워 천하장사 1회, 백두장사 3회를 처지한 최홍만은 이후 격투기에 진출해 K-1 등 격투기 무대에 진출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2019년 국내에서 열린 종합격투기 대회에서 패배를 당한 뒤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FA 영입, 수비 리더 될 것"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뮌헨 소식을 전하는 '바이에른 인사이더'는 16일(이하 한국시각) "요나단 타(레버쿠젠)는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 타의...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손흥민(33, 토트넘 홋스퍼)이 유럽 정상 도전을 향한 마지막 준비를 마쳤다. 최근 복귀전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렸다. 이제 유로파리그 결승전에 모든 걸 집중한다.17일(한국시간)...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스 포옛 감독이 전북현대가 잘 나가는 비결에 대해 말했다.전북은 1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전북은 7...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세계적인 슈퍼모델 테일러 힐(27)이 환상의 자태로 남심을 저격했다.최근 힐은 자신의 SNS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매력을 과시했다.178cm의 큰 키와 피트니스로 다져진 탄탄한 라...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방송인 안선영이 건강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안선영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눈뜨자마자 세수도 안 하고 PT 왔다. 오늘은 하체 데이”라며 하체 운동 영상을 올렸다. 영상 ...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가수 산다라박이 축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산다라박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가천대학교 축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무대 위에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