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ERA 0.90' 다저스 야마모토, MLB 투수 파워랭킹 3위
출처:뉴스1|2025-05-09
인쇄


올 시즌 메이저리그(MLB)에서 유일하게 0점대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인 야마모토 요시노부(LA 다저스)가 투수 파워랭킹 전체 3위에 랭크됐다.

MLB닷컴은 9일(한국시간) 최근 투구 내용을 바탕으로 투수 파워랭킹 톱10을 선정, 발표했다. 야마모토는 3위에 자리했다.

지난 시즌 빅리그에 데뷔한 야마모토는 2년 차인 올해 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올 시즌 7경기에 선발 등판해 40이닝을 소화하며 4승 2패, 탈삼진 49개를 기록했다.

눈에 띄는 건 평균자책점이다. 0.90으로 리그 전체 1위이자 유일한 0점대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4월 등판한 4경기에서 자책점은 단 1점뿐이며, 가장 최근 등판인 5월 3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에서도 6이닝 무실점 쾌투로 승리 투수가 됐다.

MLB닷컴은 "오프시즌 내내 화제는 사사키 로키에게 집중됐지만, 현재까지 다저스를 빛내고 있는 투수는 야마모토"라며 "야마모토는 다저스가 왜 그에게 막대한 투자를 했는지 명확히 보여주고 있다. MLB 평균자책점 1위인 야마모토는 첫 7경기에서 단 한 번도 2실점 이상 허용하지 않았으며 최근 4경기 중 3경기는 무실점 투구를 펼쳤다"며 활약상을 조명했다.

한편 파워랭킹 1위에는 지난해 아메리칸리그 투수 3관왕과 사이영상을 받은 타릭 스쿠발(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이 선정됐다. 스쿠발은 최근 5번의 선발 등판에서 3승 무패, 3실점 38탈삼진 1볼넷의 뛰어난 피칭을 했다.

2위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헌터 브라운이 차지했다. 브라운은 올 시즌 7번의 선발 등판에서 모두 퀄리티스타트(선발 6이닝 이상 3자책 이하)를 달성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로아소 구마모토의 유리 사건]1. 로아소 구마모토는 승점 21점을 누적해서 강등권에 있습니다. 팀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로아소 구마모토는 최근 5경...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푸마스의 유리 사건]1. 푸마스는 1라운드에서 승부차기로 올랜도 시티를 이겨서 현재 랭킹 8위에 있습니다. 팀은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달베르토 카라스...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포틀랜드 팀버스의 유리 사건]1. 제임스 판테미스는 지난 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상대의 유효 슈팅 6회를 모두 막아내고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2. 틀랜드 팀버스는 본 시즌...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가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나나는 1일 오후 자신의 SNS에 “behind(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방송인 장영란이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장영란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와우. 남편이 인생 사진을 찍어줬다. 대박. 보정 없이 원본...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빈우는 지난 7월 31일 자신의 SNS에 “매일매일 수영복만입고 댕기게 날씨야 오늘처럼만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