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쇄골+가슴골 드러낸 드레스…핑크 섹시美 폭발
출처:뉴시스|2025-05-09
인쇄


배우 임지연이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6일 임지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 임지연은 핫핑크 슬립 드레스를 입고 자세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임지연의 단발 흑발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흰 피붓결과 강렬한 핫핑크 색상 드레스가 대비되면서 반전의 조화를 이루었다.

특히 아름다운 쇄골 라인과 깊게 파인 가슴 라인으로 임지연의 글래머러스한 섹시함과 고혹적인 매력이 한껏 강조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의상은 전날 임지연이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입고 등장한 드레스로 보인다.


팬들은 "정말 무척 아름답다", "이번 백상예술대상 여신은 임지연이다", "멋진 드레스다. 머리 스타일도 잘 어울린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임지연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 출연해 염정아, 박준면, 이재욱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주연으로 출연한 JTBC 토일극 ‘옥씨부인전‘이 최종회 시청률(16회) 전국 기준 13.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하기도 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정규시즌 막판 다크호스' SSG 김건우, 내년 선발 앞자리 기대
르브론 부상에 앞당겨진 '돈치치 시대'...LA 레이커스 개막전부터 세대교체
1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김건우(2002년생)가 선발 등판해 3.1이닝 3피안타 2실점 7탈삼진으로 호투했다.포스트시즌 엔트리 첫 등록 후 2차전 선발 ...
‘끝내기 득점’이 큰 효과냈다! 미 매체 “김혜성, 챔피언십 시리즈 로스터 합류 예상”
“깜짝 놀랐어요, 시스템이 너무 좋더라고요” 조동현 전 감독이 필리핀으로 향한 이유는?
LA 다저스 김혜성(26)이 메이저리그(ML)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 로스터 포함이 예상된다. 지난 디비전시리즈 마지막 경기 끝내기 득점이 효과를 냈다.미국 현지 매체...
양키스 벨린저, FA 시장 나온다…ESPN "다년 계약 가능성↑"
NBA '리빙 레전드' 제임스, 부상으로 23번째 시즌 개막전 결장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의 외야수 코디 벨린저가 예상했던 대로 프리에이전트(FA) 시장에 나온다.미국 스포츠 매체 ESPN은 11일(한국 시간) 벨린저가 옵트아웃을 행사하고...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26)가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혈하는 모든 분을 응원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그룹 포미닛 출신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허가윤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금세 추억이 돼버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가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가수 이지혜가 ‘뱃살 비키니’를 공개하며 하와이 여행 소식을 전했다.이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추억”이라며 “며칠 안 남은 일정 여행으로 충전”이라며 사진과 함께 1...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