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미네소타 상대로 '안타 재생산+3할 타율 유지' 도전
출처:MHN|2025-05-10
인쇄





팀 일정상 하루 휴식을 취한 이정후가 미네소타를 상대로 다시 안타 생산에 나선다.

이정후의 소속팀 샌프란시스코는 10일(한국시간) 홈팀 미네소타를 상대로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위치한 타깃 센터에서 원정경기를 갖는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발표한 라인업에 의하면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 중견수, 3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이정후는 가장 최근인 지난 8일 시카고 컵스와의 원정경기에서 5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때문에 이날 경기에서 다시 안타 생산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해 샌프란시스코와 계약하며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이정후는 어깨부상 때문에 단 37경기 출전에 그친 뒤 시즌아웃됐다. 하지만 올해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 이날 경기 전까지 정확히 올 시즌 37경기에 출전해 타율 0.301, 4홈런 23타점 3도루의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출루율과 장타율을 합한 OPS도 0.843으로 뛰어나다.

이정후의 활약은 표면적인 성적보다 세부지표를 보면 더 좋다는 걸 알 수 있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샌프란시스코 구단이 배포한 ‘게임 노트‘ 자료에 의하면 이정후는 올 시즌 주자가 있을 때 타석에서 타율 0.328(64타수 21안타)로 좋았다. 게다가 주자가 득점권 상황에 있을 때는 이보다 더 좋은 타율 0.353(34타수 12안타)를 기록 중이다. 샌프란시스코가 왜 이정후를 팀의 중심타선에 고정 배치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최근 경기에서 5타수 무안타로 침묵하며 3할 타율 붕괴 위기에 놓인 이정후가 이날 미네소타를 상대로 다시 반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로아소 구마모토의 유리 사건]1. 로아소 구마모토는 승점 21점을 누적해서 강등권에 있습니다. 팀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로아소 구마모토는 최근 5경...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푸마스의 유리 사건]1. 푸마스는 1라운드에서 승부차기로 올랜도 시티를 이겨서 현재 랭킹 8위에 있습니다. 팀은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달베르토 카라스...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포틀랜드 팀버스의 유리 사건]1. 제임스 판테미스는 지난 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상대의 유효 슈팅 6회를 모두 막아내고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2. 틀랜드 팀버스는 본 시즌...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가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나나는 1일 오후 자신의 SNS에 “behind(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방송인 장영란이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장영란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와우. 남편이 인생 사진을 찍어줬다. 대박. 보정 없이 원본...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빈우는 지난 7월 31일 자신의 SNS에 “매일매일 수영복만입고 댕기게 날씨야 오늘처럼만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