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타율 0.429' LAD 공포의 9번 타자 김혜성, 3G 연속 선발 출전...오타니와 환상 호흡 '기대'
출처:스포탈코리아 |2025-05-17
인쇄





LA 다저스 타선의 핵심 멤버가 된 김혜성이 3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한다.

다저스는 1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LA 에인절스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다저스는 오타니 쇼혜이(지명타자)-무키 베츠(유격수)-프레디 프리먼(1루수)-윌 스미스(포수)-맥스 먼시(3루수)-앤디 파헤스(우익수)-마이클 콘포토(좌익수)-제임스 아웃맨(중견수)-김혜성(2루수) 순으로 타선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시즌 7번의 등판에서 1승 3패 평균자책점 4.08을 기록 중인 우완 더스틴 메이.

다저스 ‘공포의 9번 타자‘로 자리 잡은 김혜성이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에 나선다. 콜업 후 꾸준한 안타 생산 능력으로 팀 내 입지를 넓혀가던 그는 지난 15일 애슬레틱스전에서 자신의 데뷔 첫 홈런포를 가동하며 본격적인 빅리그 적응의 신호탄을 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날(16일) 김혜성은 3타수 3안타 2타점 4득점 2볼넷으로 무려 5출루 경기를 완성하며 ‘인생 경기‘를 펼쳤다. 첫 타석서 당겨친 우전안타, 두 번째 타석서 밀어 친 좌전안타로 자신의 데뷔 3호 멀티히트 경기를 완성한 김혜성은 이후 두 번의 타석에서 연속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8회 말 다섯 번째 타석에서 빗맞은 타구에 행운의 인정 2루타가 나왔고, 김혜성은 자신의 데뷔 2호 장타를 신고함과 동시에 5출루 경기를 완성했다. 이날 경기로 김혜성의 시즌 타율은 0.429로, OPS는 1.038까지 치솟았다.

1번 타자 오타니와의 호흡도 큰 관심을 모았다. 김혜성의 ‘전 타석 출루‘로 오타니의 앞에는 항상 밥상이 깔렸고, 오타니는 3회와 4회 연타석 홈런으로 김혜성을 홈으로 불러들이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경기 후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이번 경기는 공격적으로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김혜성이 계속해서 출루했고, 오타니는 오타니답게 플레이했다. 타선 전체가 고르게 활약했다"라고 말하며 전반적인 경기 내용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내면서도, 김혜성과 오타니의 이름을 콕 집어 언급했다.

이어 "김혜성은 출루 능력이 뛰어나 항상 주자가 있는 상황을 만들어내고, 그의 빠른 발은 상대에게 큰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도루는 물론 1루에서 3루까지 가는 주루도 가능하다. 이런 요소들은 상위 타선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혜성이 상대할 에인절스 선발은 우완 잭 코차노비츠다. 그는 올 시즌 8번의 등판에서 2승 5패 평균자책점 5.23(43이닝 25자책점)을 기록했다. 특히 좌타 상대 피안타율이 0.308(우타자를 상대 0.254)로 왼손 타자에게 매우 약한 모습을 보였다.

  • 축구
  • 농구
  • 기타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FA 영입, 수비 리더 될 것"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뮌헨 소식을 전하는 '바이에른 인사이더'는 16일(이하 한국시각) "요나단 타(레버쿠젠)는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 타의...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손흥민(33, 토트넘 홋스퍼)이 유럽 정상 도전을 향한 마지막 준비를 마쳤다. 최근 복귀전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렸다. 이제 유로파리그 결승전에 모든 걸 집중한다.17일(한국시간)...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스 포옛 감독이 전북현대가 잘 나가는 비결에 대해 말했다.전북은 1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전북은 7...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세계적인 슈퍼모델 테일러 힐(27)이 환상의 자태로 남심을 저격했다.최근 힐은 자신의 SNS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매력을 과시했다.178cm의 큰 키와 피트니스로 다져진 탄탄한 라...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방송인 안선영이 건강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안선영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눈뜨자마자 세수도 안 하고 PT 왔다. 오늘은 하체 데이”라며 하체 운동 영상을 올렸다. 영상 ...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가수 산다라박이 축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산다라박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가천대학교 축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무대 위에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