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왕' 캐슬, 만장일치 NBA 올 루키 퍼스트팀 선정…멤피스는 다시 2명이나 이름 올려
출처:점프볼|2025-05-22
인쇄


신인왕답게 만장일치였다.

NBA는 2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2025시즌 올 루키 퍼스트팀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NBA 올 루키 퍼스트팀은 전 세계 미디어 패널 100명이 포지션과 관계없이 투표했다. 그 결과 스테판 캐슬(샌안토니오), 자카리 리사셰(애틀랜타), 알렉스 사르(워싱턴), 잭 이디, 제일런 웰스(이상 멤피스)가 선정됐다.

눈에 띄는 이는 단연 캐슬이다. 2024 NBA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4순위로 지명된 그는 올 시즌 81경기에서 평균 26분 7초를 뛰며 14.7점 3.7리바운드 4.1어시스트로 활약했다. 전체 1순위 리사셰를 제치고 신인왕의 영예를 얻은 바 있다.

캐슬은 신인왕 수상자답게 이번 투표에서도 압도적인 지지를 얻었다. 유일한 만장일치였다. 


멤피스도 웃었다. 무려 2명이나 올 루키 퍼스트팀에 이름을 올렸다. 먼저 1라운드 9순위로 지명한 224cm 괴물 센터 잭 이디가 한 자리를 차지했다. 66경기에 나서 평균 21분 5초 동안 9.2점 8.3리바운드 1.0어시스트 1.3블록슛을 기록했다.

남은 한 자리는 그야말로 예상치 못한 활약을 보여준 웰스가 가져갔다. 지명 순위가 2라운드 39순위에 불과해 기대치가 낮았지만, 79경기에서 평균 25분 9초 동안 코트를 누비며 10.4점 3.4리바운드 1.7스틸로 맹활약했다.

한 팀에서 올 루키 퍼스트팀이 2명이나 나온 건 2019-2020시즌이 마지막이었다. 공교롭게도 당시 배출한 팀 역시 멤피스(자 모란트·브랜든 클라크)였다.

한편, 올 루키 세컨드팀에는 마타스 부젤리스(시카고)와 밥 캐링턴(워싱턴), 도노반 클링언(포틀랜드), 이브 미시(뉴올리언스), 켈렐 웨어(마이애미)가 선정됐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이관우 감독, "안산다움으로 승부"... '절실함이 무기' 안산, 충북청주전서 중위권 발판 다질까?
이관우 감독,
이관우 감독의 안산그리너스FC가 오는 토요일(24일) 충북청주전 원정에서 중위권 도약에 나선다.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은 오는 24일(토)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
"나는 토트넘 레전드입니다" 손흥민 공식선언!…英 1티어 기자도 인정 "SON 벤치행 승부수, 통해서 천만다행"
'토트넘 캡틴' 손흥민이 울고 웃었다.22일(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북런던...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김천 상무가 울산 원정길에 오른다.김천(대표이사 이재하)이 24일 저녁 7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김천은 지난...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햇살은 마치 오랜만에 만나는 연인처럼 강미지의 얼굴에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짚으로 엮은 파라솔 아래, 바람 한 점 없는 오후 공기는 그녀를 감싸 안은 듯 고요했다. 선명한 선글라스...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수영 모습을 공개하면서 ‘엉뚱미’로 웃음을 줬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제주 여행 중 풀에서 여러 영법으로 수영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맹승...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서동주는 지난 21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은빛으로 반짝이는 달"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사진 속 서동주는 등이 훤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