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여자오픈 ‘톱10’에서 한국 선수들이 사라졌다…김아림·임진희, 4번 홀에서 나란히 트리플 보기
출처:스포츠경향|2025-06-01
인쇄

 

3라운드까지 진행된 제80회 US여자오픈 골프대회에서 한국 선수들이 모두 ‘톱10’에서 밀려났다.

1일 미국 위스콘신주 에린의 에린 힐스 골프코스(파72)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에서 한국 선수들은 한층 어려워진 코스 컨디션 때문에 많은 선수가 타수를 잃었다.

전장이 길기로 유명한 에린 힐스는 이날 그린도 전날 보다 빨라지고 핀 위치도 어려워졌다. 많은 한국 선수들이 이같은 조건에 적응하지 못했다.

이날 5언더파 공동 2위로 출발한 김아림은 버디 4개, 보기 4개, 더블 보기 1개, 트리플 보기 1개로 5오버파 77타를 쳤다. 사흘 합계 이븐파 216타가 된 김아림은 공동 21위로 순위가 밀려났다.

1번 홀(파5)을 버디로 시작한 김아림은 2번 홀(파4)에서 3퍼트 보기로 한 타를 잃었다. 3번 홀(파4)에서는 러프와 벙커를 오가며 더블 보기를 했고, 4번 홀(파4)에서는 다섯 번째 샷 만에 공을 그린에 올리며 트리플 보기를 했다. 5번 홀(파4)에서도 보기를 한 김아림은 4개 홀에서 7타를 잃었다.

4언더파 공동 8위에서 시작한 임진희도 이날 버디 2개, 보기 2개, 더블 보기 2개, 트리플 보기 1개로 7오버파 79타를 쳐 중간 합계 3오버파 219타, 공동 36위로 밀려났다.

임진희는 1번·3번 홀에서 버디를 잡았지만 4번 홀에서 다섯 번째 샷 만에 공을 그린에 올린 뒤 2퍼트로 트리플 보기를 했다. 이후 버디는 없이 더블 보기 2개, 보기 2개를 더하며 순위가 내려갔다.

2라운드까지 공동 12위로 선전한 황유민도 이날 9타를 잃고 6오버파 222타, 공동 47위가 됐다.

한국 선수 가운데는 고진영이 공동 13위에 올라 가장 높은 순위로 최종 라운드를 치르게 됐다. 고진영은 이날 버디 6개, 보기 4개를 묶어 2언더파 70타를 쳤다.

다만 7언더파 209타로 단독 선두인 마야 스타르크(스웨덴)와는 6타 차이여서 역전 우승을 노리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다.

스타르크에 이어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신인 훌리아 로페스 라미레스(스페인)가 1타 차 단독 2위다. 다케다 리오, 시부노 히나코, 사이고 마오 등 일본 선수 3명이 나란히 5언더파 211타를 치고 공동 3위를 달렸다.

세계 랭킹 1위 넬리 코르다(미국)는 4언더파 212타, 단독 6위로 최종 라운드를 시작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에스토니아 VS 이탈리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에스토니아 VS 이탈리아
[에스토니아의 유리 사건]1. 에스토니아의 주장 카롤 메츠는 지난달 부상으로 결장한 후 복귀했으며, 국제 경기 출전 횟수를 100경기로 늘리기를 바라고 있습니다.[에스토니아의 불리...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스페인 VS 조지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스페인 VS 조지아
[스페인의 유리한 사건]1. 스페인은 9월 월드컵 예선 두 경기에서 불가리아를 3-0으로, 튀르키예를 6-0으로 이기며 뛰어난 성적을 보였습니다.2. 스페인은 현재 확고한 조 1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불가리아 VS 튀르키예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불가리아 VS 튀르키예
[불가리아의 유리 사건]1. 불가리아는 홈 어드벤티지를 활용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불가리아의 불리 사건]1. 불가리아는 지난 원정 경기에서 조지아에게 0-...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넘어가겠네"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치어리더 김현영이 아찔한 매력을 자랑했다.6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즐추(즐거운 추석)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김...
맹승지, 리본 장식에 수영복 미소…완벽 바디라인 ‘시선 강탈’
맹승지, 리본 장식에 수영복 미소…완벽 바디라인 ‘시선 강탈’
배우 맹승지가 아찔한 몸매를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했다.맹승지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격적인 근황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민트색 바탕에 빨간 글씨가 새겨진 수영복...
모델 오은담, 로맨틱 시퀸 자수의 핑크 새틴 드레스로 ‘45회 황금촬영상’ 레드카펫 룩 완성해
모델 오은담, 로맨틱 시퀸 자수의 핑크 새틴 드레스로 ‘45회 황금촬영상’ 레드카펫 룩 완성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강남 건설회관 CG 아트홀에서 열린 제 45회 황금촬영상에서 모델 오은담이 포토월을 소화하고 있다.이날 오은담은 섬세한 시퀸 자수가 돋보이는 핑크 새틴 드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