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선두 탈환 이끌었다' 마음고생 끝→해결사 본능 되찾은 4번 타자 "이제 잘할 때도 됐다, 계속 1위 지키겠다"
출처:마이데일리|2025-06-16
인쇄

 

한화 이글스 노시환이 역전 결승타와 쐐기 솔로홈런을 터뜨리며 팀을 단독 1위로 이끌었다.

노시환은 16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서 4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2안타(1홈런) 2타점 3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10-5 승리를 이끌었다.

노시환은 2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풀카운트 승부 끝에 볼넷을 골라 걸어나갔다. 하지만 채은성이 병살타를 쳐 2루에서 아웃됐다.

0-4로 끌려가던 4회말엔 1사 1루에서 스트레이트 볼넷으로 출루한 뒤 채은성의 좌전안타와 이진영의 희생플라이 때 3루까지 진루했다. 그리고 이도윤의 적시타에 홈을 밟았다.

세 번째 타석에선 해결사로 나섰다. 4-4로 맞선 5회말 1사 1루에서 타석에 들어선 노시환은 바뀐 투수 이지강과 승부했다. 노시환은 3구째 슬라이더를 때려 적시 2루타를 쳐 1루에 있던 안치홍을 불러들였다. 5-4 역전.

노시환의 안타가 나오자마자 폭우가 쏟아졌고, 104분동안 우천 중단됐다.

 


 

오랜 시간 쉬었지만 한화의 타격감은 식지 않았다. 이후 연속 안타가 쏟아지며 4점을 더 뽑아냈다.

9-4로 앞선 6회말 무사 2루서 등장한 노시환은 장현식을 상대로 유격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마지막 타석에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8회말 2사에서 바뀐 투수 정우영의 6구째 147km 투심을 받아쳐 비거리 130m의 대형 솔로포를 작렬시켰다. 시즌 13호. 한화는 이 홈런으로 사실상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경기 후 노시환은 "역전타를 치자마자 비 때문에 경기가 오래 중단되는 바람에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 선수단이 다같이 노력했다"며 "경기가 재개되고 곧바로 빅이닝을 만들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웃어보였다.

노시환은 그동안 타격감이 좋지 않았다. 다행히 최근 5경기 타율 0.368(19타수 7안타)로 살아나는 모양새다. 5월 2홈런에 그쳤으나 6월엔 12경기만에 2홈런을 쳤다. 이에 노시환은 "타석에서 타이밍이나 밸런스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부진이 길었던 만큼 이제 잘할 때도 됐다고 생각한다"면서 "그동안 타격이 부진해서 수비와 주루에서라도 도움이 되려고 노력했는데, 이제는 타격에서도 팀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시 한 번 의지를 불태웠다.

이날 승리로 한화는 33일만에 단독 1위로 올라섰다.

노시환은 "1위를 탈환한 것 자체는 너무 좋다. 하지만 여기에서 안주하지 않고 다음주부터 이 자리를 계속해서 지킬 수 있도록 마음을 다잡고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우리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의 응원이 나뿐 아니라 우리 선수단에게 정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팬들을 향해서도 인사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비셀 고베
[J1리그 프리뷰]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비셀 고베
[산프레체 히로시마의 유리한 사건]1.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본 시즌 리그에서 14승4무8패를 기록하고 리그 26경기가 총 30골을 넣고 18골을 잃었습니다. 팀은 지금 리그 랭킹 ...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레인저스 FC VS 클뤼프 브뤼허 KV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레인저스 FC VS 클뤼프 브뤼허 KV
[레인저스 FC의 유리한 사건]1. 레인저스 FC는 지난 경기가 알로아 애슬레틱 FC를 4대2로 이겼습니다.2. 레인저스 FC는 지난 라운드가 총 득점 4대2로 FC 빅토리아 플젠...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알 마드리드 CF VS CA 오사수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알 마드리드 CF VS CA 오사수나
[레알 마드리드 CF의 유리한 사건]1.레알 마드리드 CF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최종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CF는 새 시즌 리그 정상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그룹 '마마무(MAMAMOO)' 리더 솔라 비키니 한 벌로 '여름 여신'의 진면목을 보여줬다.미니멀 비키니로 완벽 몸매 인증솔라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배우 장가현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장가현은 9일 자신의 SNS에 “멋진휴가 였어. 정말 깨끗하고 바다뷰가 끝내주는 거제도 숙소 강추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공...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