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브라질 네이마르, 친정 산투스에 남는다… 6개월 계약 연장
출처:뉴스1|2025-06-25
인쇄



브라질의 축구 스타 네이마르가 소속팀 산투스와 올해 12월까지 6개월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산투스 구단은 25일(한국시간) "네이마르와 2025년 말까지 계약을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마르셀루 테이세이라 산투스 회장은 "오늘은 역사적이고 놀라운 날이며 산투스 팬들에게 선물 같은 날"이라면서 "우리의 우상이자 등번호 10번을 달고 있는 왕자가 팀에 남는다"고 환영의 뜻을 표했다.

2009년 산투스에서 프로에 데뷔, 2013년까지 활약한 네이마르는 이후 FC바르셀로나(스페인), 파리 생제르맹(프랑스) 등 유럽 매머드 클럽에서 뛰며 슈퍼스타로 명성을 떨쳤다.

그는 지난 2023년 8월 거액을 받고 알힐랄(사우디아라비아)로 이적해 큰 화제가 됐는데, 정작 부상으로 이렇다 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알힐랄이 그를 잡기 위해 제시한 연봉이 1억5000만 유로(약 2374억원)이었으니 ‘역대급 먹튀‘였다.

알힐랄 소속으로 약 1년 5개월 동안 단 7경기를 뛰는 것에 그친 네이마르는 올 1월 계약이 해지되자 친정 산투스와 6개월 단발 계약을 맺고 부활을 도모했다.

다시 유럽으로 진출하기 위한 발판이라는 해석이 많았는데, 산투스에서도 예전의 화려한 플레이는 나오지 않았고 결국 다시 올해 말까지로 짧게 계약을 연장했다.

관심은 네이마르가 1년 앞으로 다가온 북중미 월드컵에 나설 수 있느냐다.

‘황제‘ 펠레(77골)를 넘어 브라질 A매치 최다 득점(128경기 79골)을 보유한 네이마르는 2023년 10월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무릎 부상을 당한 이후 A매치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네이마르는 지난 3월 북중미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17개월 만에 대표팀에 호출됐으나 허벅지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된 바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삼성·강민호 '2년 26억원 선'이 가장 현실적이고 합리적, 왜?...협상 핵심은 '공백 비용'
이현중의 위엄, 두 달 연속 나가사키 월간 MVP…특별 팬미팅도 커밍순
삼성과 강민호의 FA 협상이 길어지고 있다. 표면적 이유는 금액 차인 것으로 전해진다. 그러나 협상의 본질은 대체 불가 자원에 대한 정당한 대우냐에 대한 인식 차이다.강민호는 최근...
'와' 김하성 평가 이정도였나, 애런 저지와 한솥밥? "더 저렴한 선택지다"
아직 행선지가 확정되지 않은 메이저리그 FA 유격수 김하성. 그가 과연 뉴욕 양키스 유니폼을 입는 일이 현실이 될 수 있을까.미국 매체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는 14일(이...
다저스 어떻게 '수비천재' 데려왔나…ML 통산 1014이닝 실책 0개 외야수 깜짝 영입
2년 연속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LA 다저스가 '수비 천재'를 깜짝 보강했다.LA 다저스는 13일(이하 한국시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외야수 마이크 시아니(26)를 웨이버 클...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