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맞혀 퇴장' 수아레스, 출전정지 징계 3경기→2경기
출처:뉴시스|2025-06-26
인쇄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를 맞혔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마무리 투수 로베르트 수아레스가 출전 정지 징계를 3경기에서 2경기로 줄였다.

MLB닷컴과 ESPN 등 미국 언론들은 26일(한국 시간) "MLB 사무국이 수아레스의 출전 정지 징계를 3경기에서 2경기로 경감했다. 수아레스도 징계를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수아레스는 26일 워싱턴 내셔널스전에 등판하지 않았고, 28일 신시내티 레즈전에도 출전할 수 없다. 27일은 샌디에이고의 휴식일이다.

그는 29일 신시내티전부터 출전이 가능하다.

지난 20일 샌디에이고와 다저스의 경기에서는 ‘빈볼 시비‘가 일었다.

9회초 샌디에이고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다저스 투수 잭 리틀이 던진 공에 손을 맞았고, 양 팀 감독이 그라운드로 뛰어나와 몸 싸움을 벌이다 퇴장 조치됐다.

이어진 9회말 수아레스는 오타니의 어깨 쪽을 맞히는 공을 던졌다. 시속 99.8마일(약 160.6㎞)의 강속구가 오타니의 몸으로 날아들었다.

이에 다저스 벤치가 들썩였지만 오타니는 손을 들어 흥분한 동료들을 제지시켰다.

주심은 수아레스가 의도적으로 몸에 맞는 공을 던졌다고 판단해 퇴장 명령을 내렸다.

MLB 사무국은 다음 날인 21일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과 마이크 실트 샌디에이고 감독에 1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내렸고, 두 감독은 당일에 징계를 소화했다.

수아레스는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으나 이의를 제기했다.

그는 "오타니에게 고의로 몸에 맞는 공을 던진 것이 아니었다. 심판이 내린 결정이었다"며 "양 팀이 경고를 받은 것을 알고 있었다. 문제를 일으키거나 누군가를 때리려고 한 적은 없다. 불행히도 그런 일이 벌어졌고, 나는 퇴장당했다"고 주장했다.

MLB 사무국은 수아레스의 주장을 일부 인정해 징계를 3경기에서 2경기로 줄였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바젤 VS FC 코펜하겐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바젤 VS FC 코펜하겐
[바젤의 유리 사건]1. 필립 오텔은 새 시즌 국내 대회 5경기 모두 선발 출전하여 3골 2도움이라는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었으며, 이 두 가지 공격 지표 모두 팀 내 최다를 기록...
"아시안컵도 못 따놓곤 전 세계 1위?" LAFC 단장, 손흥민 '오피셜' 발언에 '반박 주장' 제기됐다!
손흥민이 로스앤젤레스 FC(LAFC) 이적과 동시에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메이저리그사커(MLS) 역사상 최고 이적료 기록은 물론, 유니폼 판매량까지 전 세계 1위라는 주장이...
가족 욕설+무차별 비난→이젠 물병 투척까지...최악의 중국 팬들, 서정원 감독 머리만 터진다! "中 축구협회 징계 가능성 있어"
가족 욕설+무차별 비난→이젠 물병 투척까지...최악의 중국 팬들, 서정원 감독 머리만 터진다!
중국 팬들의 몰상식한 행동에 구단과 감독의 근심만 늘고 있다.중국의 넷이즈는 20일(한국시각) '청두 룽청 팬들이 허난 선수단과 싸우고, 물병을 던졌다는 소식이 있다. 중국축구협회...
치어리더 김연정, 아슬아슬 수영복…'터질 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 아슬아슬 수영복…'터질 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35)이 터질듯한 볼륨감을 자랑했다.최근 김연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 먹고 물놀이. 수다 떨며 수영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이번 대만에서 최고의 ...
맹승지, 시스루 속옷 속 다 보이는 볼륨감… 가터벨트 차고 애플힙 자랑
맹승지, 시스루 속옷 속 다 보이는 볼륨감… 가터벨트 차고 애플힙 자랑
배우 맹승지가 아찔한 란제리 룩을 선보였다.19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촬완(오늘 촬영 완료)”라는 게시글과 함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
모델 정은이, 35-20-34!
모델 정은이, 35-20-34!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있는 정은이가 환상의 자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은이는 최근 OG9이 주최한 파라다이스 풀파티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팬심을 설레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