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출처:7M 스포츠|2025-08-30
인쇄



[파르마 칼초 1913의 유리한 사건]

1. 이번 경기는 파르마 칼초 1913이 새 시즌의 첫 홈이니까 팀이 당연히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

2. 파르마 칼초 1913은 여름 이적 시장에서 여러 선수를 영입했는데, 그중에는 팀의 주전 영입 선수인 마티야 프리건, 올리베르 쇠렌센, 마리아노 트로일로, 기독교 오르도네스가 있습니다.

3. 파르마 칼초 1913은 최근 홈 7경기에서 3승3무1패를 기록해서 기세가 좋습니다.

4. 파르마 칼초 1913은 최근 홈 9경기에서 7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파르마 칼초 1913의 중립한 사건]

1. 양팀은 최근의 대진 9경기가 다 무승부를 기록해본 적이 없습니다.

[파르마 칼초 1913의 불리한 사건]

1. 파르마 칼초 1913은 새 시즌 리그 첫 원정에서 유벤투스 FC에게 0대2로 패했습니다.

2. 파르마 칼초 1913은 지난 시즌에 리그 38경기가 총 58골을 잃었습니다. 팀은 새 시즌에 첫 라운드가 2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3. 파르마 칼초 1913은 양팀이 최근의 대진 9경기에서 2승7패만 기록해서 열세를 처했습니다.

[아탈란타 BC의 유리한 사건]

1. 이번 경기는 아탈란타 BC가 새 시즌의 첫 원정경기이니까 팀의 전의가 강합니다.

2. 아탈란타 BC는 지난 시즌 리그 원정에서 발휘가 뛰어나서 원정 19경기에서 13승3무3패를 기록해서 리그 랭킹 1위에 있었습니다.

[아탈란타 BC의 중립한 사건]

1. 아탈란타 BC는 새 시즌 리그 첫 홈에서 AC 피사 1909와 1대1로 비겨서 발휘가 일반적입니다.

2. 아탈란타 BC는 최근 원정 4경기에서 3경기가 오버가 발생했습니다.

[아탈란타 BC의 불리한 사건]

1. 아탈란타 BC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감독 교체를 겪었고, 이반 주리치 감독이 신임 감독으로 부임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전반기에 로마를 지휘하다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며 경질되었고, 후반기에는 사우샘프턴을 지휘했지만 결국 강등을 면치 못했습니다. 그의 지도력에 대한 의문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2. 아데몰라 루크만은 여름 이적 시장 당시 인터밀란과 긴밀한 관계를 맺었고, 인터밀란 입단을 위해 훈련 파업에 돌입할 것이라는 소문도 돌았습니다. 하지만 팀을 떠나지 않았기에, 복귀 후 구단 징계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번 경기에는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3. 아탈란타 BC는 최근 5경기가 11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4. 아탈란타 BC는 최근 4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양팀은 새 시즌에 첫 라운드가 다 승리를 거두지 못해서 이번에 꼭 승리를 쟁취하겠습니다. 파르마 칼초 1913은 최근 홈에서 득점 기세가 좋습니다. 하지만 아탈란타 BC는 지난 시즌에 리그 원정에서의 발휘가 아주 좋고 양팀이 최근의 대진에서 절대된 우세를 차지해서 이번에 추천해 볼 만합니다.

[핸디캡 예측]

아탈란타 BC(-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이탈리아 세리에 A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다저스 우승 이끈 뷸러, MLB 새 소속팀 보스턴서 방출
고희의 안준호 감독, 손자뻘 선수들로 어떻게 우려를 칭찬으로 바꿨나
지난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WS)에서 눈부신 호투를 펼쳤던 오른손 투수 워커 뷸러가 새 소속 팀 보스턴 레드삭스에서도 외면받았습니다.보스턴 구단은 오늘 뷸러...
MLB 스카우트 앞 눈도장 찍은 키움 송성문, 빅리그 꿈 영글어간다
'슈퍼스타? 이제는 너무 애매한 선수!' 결국 드로잔을 원하는 팀은 없었다
메이저리그(MLB) 진출 도전 의사를 드러낸 송성문(키움 히어로즈)이 빅리그 스카우트들 앞에서 자신의 기량을 뽐냈다. 송성문은 올 시즌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빅리그 진출 확률을 높...
가을은 잃었지만 미래는 얻었다…'3년 연속 PS탈락' 키움의 두 희망 박주홍·오석주
ESPN
키움 히어로즈는 올해도 가을야구와 인연을 맺지 못했다. 키움은 지난 27일 한화에 패하며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포스트시즌 탈락이 확정됐다. 2023시즌부터 리그 최하위로 3년 연속...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