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라리가 프리뷰] 지로나 FC VS 레반테 UD
출처:7M 스포츠|2025-09-18
인쇄


[중립  사건]
1. 지로나는 토트넘 윙어 브리안 힐을 영입하며 5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적료는 600만 유로이며, 힐은 지난 시즌 팀에서 32경기에 출전해 4골 3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선수의 시장 가치는 1,500만 유로입니다.
2. 지로나는 페네르바흐체 골키퍼 도미니크 리바코비치를 1년 임대로 영입했습니다. 올 시즌 동안 지로나에서 활약하게 되며, 현역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수문장인 리바코비치는 현재 30세로, 페네르바흐체에서 74경기에 출전해 그중 26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3. 지로나는 디나모 키예프에서 공격수 블라디슬라브 바나트를 이적료 1,500만 유로에 영입하며 5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바나트는 디나모 키예프 1군에서 총 81경기에 출전해 43골을 기록했습니다.

[지로나의 불리 사건]
1. 지로나는 새 시즌 라리가 4경기에서 1무3패의 성적에 그치며 현재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어, 팀 상태가 매우 부진한 상황입니다.
2. 지로나는 새 시즌 라리가 4경기에서 단 2골만 기록하며 리그 전체에서 최저 득점을 올린 팀으로, 공격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3. 지로나는 새 시즌 라리가 4경기에서 총 11실점을 기록하며 리그 최다 실점 팀이 되었고, 수비가 사실상 무용지물인 상황입니다.
4. 지로나는 최근 4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레반테의 유리 사건]
1. 이반 로메로는 새 시즌에 4리그전에서 2골을 넣었습니다.
2. 양 팀은 최근 라리가에서 3차례 맞대결을 펼쳤으며, 레반테는 1승2무로 무패를 기록하며 심리적으로 일정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3. 레반테는 최근 3리그전중에 2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중립 사건]
1. 비야레알 공격수 칼 에타 에용이 레반테에 정식으로 합류하며 4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카메룬 U23 국가대표인 그는 돌파 능력과 득점嗅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레반테의 불리 사건]
1. 9월 14일 라리가 4라운드에서 레반테는 홈에서 두 골을 먼저 넣고도 레알 베티스의 끈질긴 반격에 동점을 허용하며 시즌 첫 승을 놓쳤습니다.
2. 새 시즌 라리가 4라운드가 끝난 시점에서 레반테는 이미 10장의 옐로카드를 받으며, 리그 전체에서 두 번째로 많은 옐로카드를 기록한 팀이 되었습니다.
3. 새 시즌 라리가 4라운드가 끝난 시점에서 레반테는 단 1무3패의 성적을 거두며 현재 리그 역위 3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추천 총론]
지로나는 지난 라운드 라리가에서 셀타 비고와 1-1로 비기며 연패를 끊고 선수들의 자신감을 회복, 경기력이 점차 회복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레반테는 3연패 뒤 4라운드에서 경기 내내 우세를 점하고 두 골을 앞섰음에도 결국 무승부를 기록하며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허점을 드러내고, 팀 사기도 저하된 상태입니다. 지로나는 전술이 다양하며, 공격 시 유연한 포지션 이동과 측면-중앙 연계를 통해 상대 수비를 흔들고, 수비 시에는 전체적인 조직력이 뛰어나 상대에게 쉽게 돌파 기회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레반테는 주로 수비 후 역습 전략을 구사하지만, 전술 이해도가 높은 팀을 상대할 때 역습이 제대로 효과를 발휘하기 어렵고 수비에도 허점이 생기기 쉽습니다. 현재 지로나는 리그 최하위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경기에 홈팀 기준 반구 승 수준의 데이터가 제공되어, 홈 경기 지지를 충분히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는 지로나가 시즌 첫 승을 거두며 반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핸디캡 예측]
지로나 FC(-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정규시즌 막판 다크호스' SSG 김건우, 내년 선발 앞자리 기대
'총체적 난국' 결국 리빌딩 버튼 누르나? 새크라멘토, 전면 트레이드설 대두
1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김건우(2002년생)가 선발 등판해 3.1이닝 3피안타 2실점 7탈삼진으로 호투했다.포스트시즌 엔트리 첫 등록 후 2차전 선발 ...
‘끝내기 득점’이 큰 효과냈다! 미 매체 “김혜성, 챔피언십 시리즈 로스터 합류 예상”
르브론 부상에 앞당겨진 '돈치치 시대'...LA 레이커스 개막전부터 세대교체
LA 다저스 김혜성(26)이 메이저리그(ML)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 로스터 포함이 예상된다. 지난 디비전시리즈 마지막 경기 끝내기 득점이 효과를 냈다.미국 현지 매체...
양키스 벨린저, FA 시장 나온다…ESPN "다년 계약 가능성↑"
“깜짝 놀랐어요, 시스템이 너무 좋더라고요” 조동현 전 감독이 필리핀으로 향한 이유는?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의 외야수 코디 벨린저가 예상했던 대로 프리에이전트(FA) 시장에 나온다.미국 스포츠 매체 ESPN은 11일(한국 시간) 벨린저가 옵트아웃을 행사하고...
김빈우 "수술하고 2주"…비키니 몸매 공개로 '완쾌 신고'
김빈우
배우 김빈우가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김빈우는 1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수술하며 2주라는 시간을 보냈더니 어느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라며 "내년에 또 올껀데 여름이 ...
“아직 여름 못보내”…이지연, 제주 햇살 아래→여운 가득한 휴식
“아직 여름 못보내”…이지연, 제주 햇살 아래→여운 가득한 휴식
옅은 바람이 건네는 제주도 가을의 선율 위로, 이지연의 오늘이 포개졌다. 익숙한 계절의 경계에 서서 그녀는 잠시 눈을 감고, 사색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자신의 시간을 기록했다. 고...
변정수, 나이 잊게 만드는 비키니…시선 강탈
변정수, 나이 잊게 만드는 비키니…시선 강탈
배우 변정수가 나이를 잊게 만드는 몸매를 뽐냈다.변정수는 12일 자신의 SNS에 “진짜 연휴의 마지막날!!!아직도 이불속이유?? 찔리지?? 금요일 출근하셨던 분들도 주말이 있어 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