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안 그래도 분위기 최악인데' 쿠냐, 첼시전 결장 유력..."위험 감수하고 싶지 않아"
출처:MHN스포츠|2025-09-19
인쇄

마운트-리산드로-달로 역시 결장...주전 공백 안고 첼시 상대한다

 

마테우스 쿠냐가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첼시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맨유 소식을 다루는 센트리 데빌스는 18일(이하 한국시간) "마테우스 쿠냐가 부상에서 회복해 실내 훈련을 시작했지만, 첼시와의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은 낮다"라고 전했다.

맨유는 지난 시즌의 악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4경기에서 1승 1무 2패를 기록하며 14위(승점 8)에 머물러 있다. 이는 프리미어리그 출범 이후 33년 만에 최악의 시즌 출발이며, 후벵 아모림 감독 부임 이후 지난 시즌 강등팀과 이번 시즌 승격팀을 제외한 17개 팀 순위에서 최하위에 위치한 기록이다.

 

 

분위기 반전을 위해서는 첼시전 승리가 필수적이지만, 상황은 맨유에 호의적이지 않다. 부상으로 이탈한 쿠냐가 첼시전에도 결장할 가능성이 크다. 그는 지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번리와의 경기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됐고, 맨시티전에도 결장했다.

부상이 심각하지는 않아 개인 훈련에 복귀했지만, 맨유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기 위해 쿠냐를 출전시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쿠냐뿐만 아니라 메이슨 마운트,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디오구 달로 역시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하다. 이로 인해 맨유는 최악의 시즌 초반 분위기 속에서 주전 선수들의 공백까지 안고 첼시를 상대해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됐다.

한편, 맨유와 첼시의 경기는 오는 21일 오전 1시 30분 펼쳐진다.

  • 야구
  • 농구
  • 기타
'정규시즌 막판 다크호스' SSG 김건우, 내년 선발 앞자리 기대
르브론 부상에 앞당겨진 '돈치치 시대'...LA 레이커스 개막전부터 세대교체
1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김건우(2002년생)가 선발 등판해 3.1이닝 3피안타 2실점 7탈삼진으로 호투했다.포스트시즌 엔트리 첫 등록 후 2차전 선발 ...
‘끝내기 득점’이 큰 효과냈다! 미 매체 “김혜성, 챔피언십 시리즈 로스터 합류 예상”
“깜짝 놀랐어요, 시스템이 너무 좋더라고요” 조동현 전 감독이 필리핀으로 향한 이유는?
LA 다저스 김혜성(26)이 메이저리그(ML)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 로스터 포함이 예상된다. 지난 디비전시리즈 마지막 경기 끝내기 득점이 효과를 냈다.미국 현지 매체...
양키스 벨린저, FA 시장 나온다…ESPN "다년 계약 가능성↑"
NBA '리빙 레전드' 제임스, 부상으로 23번째 시즌 개막전 결장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의 외야수 코디 벨린저가 예상했던 대로 프리에이전트(FA) 시장에 나온다.미국 스포츠 매체 ESPN은 11일(한국 시간) 벨린저가 옵트아웃을 행사하고...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26)가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혈하는 모든 분을 응원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그룹 포미닛 출신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허가윤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금세 추억이 돼버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가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가수 이지혜가 ‘뱃살 비키니’를 공개하며 하와이 여행 소식을 전했다.이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추억”이라며 “며칠 안 남은 일정 여행으로 충전”이라며 사진과 함께 1...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