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셀타 비고
출처:7M 스포츠|2025-09-21
인쇄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 사건]
1. 라요 바예카노는 이번 경기를 홈에서 치르며 여전히 순위를 높이기 위해 승점이 필요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 라요 바예카노는 셀타 비고와의 최근 4번의 리그 맞대결에서 무패를 유지하며 2승2무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지난 시즌 셀타 비고를 상대로 더블을 기록했으며, 이는 라요 바예카노에게 심리적 이점을 줄 것입니다.

[라요 바예카노의 불리 사건]
1. 라요 바예카노는 지난 원정 리그 경기에서 CA 오사수나에 0-2로 패배했으며, 최근 3경기에서 1무2패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해 전반적인 폼이 비교적 좋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2. 라요 바예카노는 홈에서도 뚜렷한 이점을 보이지 못하며, 최근 10번의 공식 홈 경기에서 2승6무2패를 기록해 승률이 20%에 불과합니다. 비록 단 2패만 기록해 어느 정도 저항력을 보였지만, 많은 무승부는 수비 진형을 뚫지 못하는 한계를 드러냅니다. 그들의 유일한 승리는 UEFA 컨퍼런스 리그 예선에서 나왔으며, 의미가 제한적이고 홈 성적은 여전히 약합니다.
3. 라요 바예카노의 이번 시즌 공격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공격에서 4경기 동안 4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1골을 기록하며 보통 수준입니다. 게다가 최근 3라운드에서 단 1골만 넣었으며, 두 경기가 무득점으로 끝나 매우 불안정한 공격 생산력을 보여줍니다.
4. 라요 바예카노의 수비 문제는 더 두드러지며, 4경기 모두에서 실점했고 지난 라운드 CA 오사수나에게 2실점을 허용했습니다. 전반적인 수비 성적이 시급히 개선될 필요가 있습니다.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
1. 셀타 비고는 원정 경기를 치르며, 승리하면 순위에서 상대를 추월할 수 있어 매우 동기 부여가 되어 있습니다.
2. 셀타 비고의 하비 루에다는 이번 시즌 리그 5경기에서 1도움을 기록하며 현재 리그 어시스트 순위 4위에 올라 있습니다.
3. 셀타 비고의 원정 성적은 괜찮으며, 최근 10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4승3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최근 7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승률은 53%입니다. 이번 시즌 첫 리그 원정 경기에서 RCD 마요르카와 1-1로 비겼으며, 시즌을 통틀어 최근 3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셀타 비고의 불리 사건]
1. 셀타 비고는 지난 홈 리그 경기에서 지로나 FC와 1-1로 비겼으며, 이번 시즌 5경기에서 4무1패를 기록해 여전히 승리 없이 비교적 좋지 않은 전반적인 컨디션을 보여줍니다. 또한 팀은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무승부 패턴에 갇힌 것 같습니다.
2. 셀타 비고의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의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공격적으로는 5경기에서 단 4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0.8골을 기록하며 효율이 낮고, 단일 경기에서 1골 이상을 넣은 적이 없습니다. 수비적으로는 5경기에서 6실점을 허용하며 매 경기 실점해 수비에서 불안정성이 뚜렷합니다.
3. 이번에 핸디캡은 홈 -0/0.5를 공개했습니다.

[추천 총론]
라요 바예카노는 지난 원정 경기에서 CA 오사수나에 0-2로 패배했으며, 팀은 리그에서 3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해 사기가 꺾인 상태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라요 바예카노는 전력을 다해야 하며,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한편, 셀타 비고는 지난 홈 경기에서 지로나 FC와 1-1로 비겼으며, 무승부를 기록하며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데이터는 라요 바예카노에 더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으므로, 이번 경기에서는 라요 바예카노가 홈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라요 바예카노(-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정규시즌 막판 다크호스' SSG 김건우, 내년 선발 앞자리 기대
르브론 부상에 앞당겨진 '돈치치 시대'...LA 레이커스 개막전부터 세대교체
1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김건우(2002년생)가 선발 등판해 3.1이닝 3피안타 2실점 7탈삼진으로 호투했다.포스트시즌 엔트리 첫 등록 후 2차전 선발 ...
‘끝내기 득점’이 큰 효과냈다! 미 매체 “김혜성, 챔피언십 시리즈 로스터 합류 예상”
“깜짝 놀랐어요, 시스템이 너무 좋더라고요” 조동현 전 감독이 필리핀으로 향한 이유는?
LA 다저스 김혜성(26)이 메이저리그(ML)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 로스터 포함이 예상된다. 지난 디비전시리즈 마지막 경기 끝내기 득점이 효과를 냈다.미국 현지 매체...
양키스 벨린저, FA 시장 나온다…ESPN "다년 계약 가능성↑"
NBA '리빙 레전드' 제임스, 부상으로 23번째 시즌 개막전 결장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의 외야수 코디 벨린저가 예상했던 대로 프리에이전트(FA) 시장에 나온다.미국 스포츠 매체 ESPN은 11일(한국 시간) 벨린저가 옵트아웃을 행사하고...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 대학 캠퍼스에 불쑥…'11자' 복근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26)가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혈하는 모든 분을 응원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허가윤, 발리 정착하더니 진짜 모아나 됐네…구릿빛 수영복 자태
그룹 포미닛 출신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허가윤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금세 추억이 돼버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가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가수 이지혜가 ‘뱃살 비키니’를 공개하며 하와이 여행 소식을 전했다.이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추억”이라며 “며칠 안 남은 일정 여행으로 충전”이라며 사진과 함께 1...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