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다저스 우승 확정 경기에서 홈런 축포…김혜성은 삼진
출처:데일리안|2025-09-26
인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지구 우승 확정 경기에서 오타니 쇼헤이는 홈런 축포를 쏘아 올린 반면 김혜성은 삼진으로 물러났다.

김혜성은 26일(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5 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원정 경기에서 1타수 무안타 1삼진을 기록했다.

팀이 8-0으로 앞선 6회초 공격에서 볼넷으로 출루한 프레디 프리먼의 대주자로 출전한 김혜성은 6회말 수비부터 2루수로 나섰고, 8회초 1사 1루 타석에서 오른손 투수 테일러 라시를 상대했다.

김혜성은 볼카운트 투 볼-투 스트라이크 상황서 5구째 시속 146.7km 직구에 루킹 삼진으로 물러났다. 올 시즌 타율은 0.283에서 0.281(153타수 43안타)로 떨어졌다.

김혜성이 타석에 들어선 건 지난 15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 이후 11일 만이다.

9월 이후 타격 성적이 15타수 1안타 타율 0.067에 불과할 정도로 극심한 부진에 빠진 김혜성은 좀처럼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고, 다저스가 지구 우승을 사실상 확정하고 나서야 타석에 들어섰지만 삼진으로 물러나 아쉬움을 남겼다.

이로 인해 김혜성은 포스트시즌 로스터 합류를 장담할 수 없게 됐다.


한편, 이날 8-0으로 승리한 다저스는 내셔널리그(NL) 서부지구 우승을 확정했다.

이날 승리로 90승 69패를 기록한 다저스는 남은 3경기에서 모두 패하고 2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남은 3경기에서 전승하더라도 상대 전적에서 앞서 1위가 된다.

다저스는 최근 13시즌 중 12차례 지구 우승을 차지하며 서부지구의 절대 강자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또 지난 시즌 월드시리즈(WS) 우승에 이어 2년 연속 패권을 노린다.

이날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 다저스의 간판 오타니는 자신의 한 시즌 최다인 54번째 홈런포를 쏘아 올리며 소속 팀의 지구 우승을 자축했다.

그는 4-0으로 앞선 4회초 1사 3루에서 오른손 투수 나빌 크리스맷의 낮은 체인지업을 걷어 올려 우중간 담장을 넘겼다.

오타니는 이 홈런으로 내셔널리그 홈런 선두 카일 슈워버(56개·필라델피아 필리스)를 2개 차로 추격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밴쿠버 화이트캡스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밴쿠버 화이트캡스 FC
[인터 마이애미 CF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결승전이니까 두 팀 모두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입니다. 두 팀의 투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2. 팀의 스타 선...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알 베티스 VS FC 바르셀로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알 베티스 VS FC 바르셀로나
[레알 베티스의 유리한 사건]1. 좋은 폼을 보이고 있는 로드리고 리켈메 리치가 지난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2. 레알 베티스는 중간 주간 코파 델 레이에서 4-1 승리를...
[K리그1 프리뷰] 제주 SK FC VS 수원삼성블루윙즈
[K리그1 프리뷰] 제주 SK FC VS 수원삼성블루윙즈
[제주 SK FC의 유리한 사건]1.제주 SK FC는 1차전 승리 때문에 리그잔류를 확보하기 위해 아직도 온 힘으로 나서겠습니다.2.공격수 유리 조나탄 선수가 지난 수원삼성블루윙즈...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