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파지아노 오카야마
출처:7M 스포츠|2025-09-26
인쇄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

1. FC 마치다 젤비아는 현재 J리그 5위(승점 52)에 올라 있으며,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진출권 바로 앞, 직행권과는 단 5점 차이입니다. FC 마치다 젤비아는 홈에서 랭킹순위가 비교적 낮은 파지아노 오카야마와 맞붙어 승점 3점을 확보하여 순위를 공고히 하고 더 높은 순위를 향해 나아가려 합니다.

2. FC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 홈 10경기에서 8승2무를 기록해서 승률이 80%입니다.

3. FC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 6경기가 총 11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4.FC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 6경기가 8골을 잃어서 수비라인에 발휘가 불안정적입니다.

[FC 마치다 젤비아의 불리한 사건]

1. FC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의 컨디션이 떨어져서 각종 4경기가 무승전적(3무1패)을 기록했습니다.

2. FC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 파지아노 오카야마와의 대진 4경기가 단 1승만 얻고 양팀이 최근의 대진 홈 5경기가 무패전적을 기록했지만 3경기가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3. FC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 6경기에서 5경기가 핸디패를 당하고 최근 홈 2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유리한 사건]

1.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최근 몇 시즌에 FC 마치다 젤비아와의 대진 원정에서 불패률이 높고 최근의 대진 9경기가 단 2패전만 당해서 심리에 우세가 있습니다.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불리한 사건]

1.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현재 J리그 12위에 승점 40점으로 리그 중하위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등권과는 어느 정도 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경기에서는 큰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워 보이며, 팀의 투지에 대한 의구심도 있습니다.

2.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최근 4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하고 최근 6경기에서 2승1무3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33.3%입니다. 팀은 최근의 컨디션이 불안정적입니다.

3.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최근 10경기에서 3승3무4패를 기록해서 원정에서의 발휘가 일반적입니다.

4.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최근 리그 9경기가 단 5골만 넣어서 공격력이 약합니다.

5.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최근 리그 6경기가 11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6.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최근 4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하고 최근 리그 원정 2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추천 총론]

FC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4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해서 랭킹순위가 떨어졌습니다. 팀의 시즌 목표는 리그 우승 경쟁에서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진출권 확보로 바뀌었고, 홈 경기에 대한 의지도 더욱 강해졌습니다.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현재 강등권과 승점 10점 이상 차이로 비교적 안정적인 위치에 있지만, 최근 리그 성적은 부진한데, 주된 원인은 공격적인 플레이 부족입니다. FC 마치다 젤비아의 홈 이점과 꾸준한 공격력, 그리고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부진한 원정 공격력을 고려할 때, FC 마치다 젤비아는 홈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FC 마치다 젤비아(-0.5/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J1리그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야마모토→사사키' 사상 초유 1경기 日 에이스 3명 등판 실현되나 "가능성 있다" 분석까지 나왔다
NBA '리빙 레전드' 제임스, 부상으로 23번째 시즌 개막전 결장
정규 시즌 내내 골치였던 LA 다저스 불펜이 포스트시즌에서도 말썽이다. 기존 멤버로는 해결되지 않는 모습에 일본인 에이스들이 한 경기를 막기 위해 차례로 등판하는 사상 초유의 시나...
FA 최대어 강백호, 롯데행? 한화도 우승 못하면 참전, SSG도 다크호스, KIA는 투자한다면 가능...삼성은 우타 거포 필요
김낙현의 3점? 김선형의 속공? 베일 속의 허훈? ‘신입 가드 더비’ 누가 웃을까
FA 시장의 최대어로 꼽히는 강백호(kt wiz). 과연 그의 다음 행선지는 어디일까?현재 강백호 영입전에 뛰어들 가능성이 높은 팀으로는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SSG 랜더...
잡을까 보낼까...KIA 박찬호 FA 계약 고민, 100억원 vs 팀 균형 저울질
'은퇴설' 르브론, 이 무슨 추태인가
KIA 타이거즈 유격수 박찬호가 FA 자격을 얻으며 계약 규모에 관심이 쏠린다.2014년 입단 후 팀 주축으로 성장한 박찬호는 2023년 유격수 골든글러브와 2년 연속 유격수 수비...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넘어가겠네"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치어리더 김현영이 아찔한 매력을 자랑했다.6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즐추(즐거운 추석)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김...
맹승지, 리본 장식에 수영복 미소…완벽 바디라인 ‘시선 강탈’
맹승지, 리본 장식에 수영복 미소…완벽 바디라인 ‘시선 강탈’
배우 맹승지가 아찔한 몸매를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했다.맹승지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격적인 근황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민트색 바탕에 빨간 글씨가 새겨진 수영복...
모델 오은담, 로맨틱 시퀸 자수의 핑크 새틴 드레스로 ‘45회 황금촬영상’ 레드카펫 룩 완성해
모델 오은담, 로맨틱 시퀸 자수의 핑크 새틴 드레스로 ‘45회 황금촬영상’ 레드카펫 룩 완성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강남 건설회관 CG 아트홀에서 열린 제 45회 황금촬영상에서 모델 오은담이 포토월을 소화하고 있다.이날 오은담은 섬세한 시퀸 자수가 돋보이는 핑크 새틴 드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