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어쩌면 마지막? 광주 원정 앞둔 대구FC…승리로 11위 추격 발판 노려
출처:대구MBC|2025-10-02
인쇄


시즌 마지막이 될지 모를 광주 원정을 앞둔 대구FC가 승점 3점과 함께 11위 추격 발판을 노립니다.

10월 마지막이 될지 모를 광주 원정을 앞둔 대구FC가 승점 3점과 함께 11위 추격 발판을 노립니다.

10월 4일 오후 2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광주FC와의 32라운드에서 대구는 이번 시즌 맞대결 1무 1패로 아직 승리를 거두진 못한 광주 상대 첫 승과 시즌 2번째 원정 승리 사냥에 나섭니다.

지난 라운드 홈에서 울산HD와 만났던 대구는 세징야의 선취 골로 분위기를 가져왔지만, 무승부로 경기를 아쉽게 마무리했습니다.

승점 1점을 더하며 23점을 기록한 대구는 한 계단 위인 11위 제주SK와 8점 차로 2경기 남은 정규리그로는 순위 역전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8월 16일 펼쳐진 26라운드 전주 원정 0-3 참패 이후, 분위기를 다잡은 대구는 이어진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로 반전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파이널라운드 순위 뒤집기를 노려야 하는 대구는 남은 정규리그 2경기에서 나란히 승점 42점으로 6, 7위에 자리한 광주와 강원FC를 차례로 상대합니다.

두 팀 모두 파이널A 진출을 노리는 팀이라는 점에서 쉽지 않은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최근 5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며 팀을 이끌고 있는 세징야의 물오른 경기 감각에 대구는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상대 광주는 직전 라운드 서울 원정 0-3 패배로 분위기가 가라앉은 가운데 최근 득점력 부진이 고민으로 꼽힙니다.

역대 광주 상대 전적에서 10승 9무 11패, 최근 10경기 기준 3승 4무 3패로 팽팽했던 대구는 광주 원정에서 더 강했던 팀 분위기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 초반 광주와 만난 대구는 A매치 휴식기를 보낸 뒤, 오는 18일 강원과 홈에서 정규리그 마지막 승부를 이어갑니다.

  • 야구
  • 농구
  • 기타
9-1로 이기고 있어야 되나? DS서도 외면받는 김혜성, 3차전 PHI 선발이 우완이기는 한데
'은퇴설' 르브론, 이 무슨 추태인가
LA 다저스 김혜성은 언제쯤 가을야구 그라운드를 밟아볼까.다저스가 이번 포스트시즌서 벌써 4경기를 소화한 가운데 김혜성은 연속으로 로스터에 이름을 올리고도 한 번도 출전 기회를 얻...
오늘 오후 KBO 준플레이오프 입장권 예매 시작…암표 단속 강화
안양 정관장, 초반부터 달린다…개막 2연승 질주
한국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입장권 예매가 8일부터 진행된다.KBO는 오는 9일부터 열리는 삼성과 SSG의 준플레이오프 입장권을 8일 오후부터 포스트시즌 입장권 단독 판매사...
'日 투타 맹활약' 오타니 적시타·사사키 세이브…다저스, NLDS 2연승
월드시리즈 2연패를 노리는 LA 다저스가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상대로 2연승을 거둬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7전4선승제) 진출까지 1승만을 남겼다.다저스는 7일(한국시간)...
나나, ‘강렬 눈빛 X 탄탄 복근’ 언더웨어 화보 공개!
나나, ‘강렬 눈빛 X 탄탄 복근’ 언더웨어 화보 공개!
가수 겸 배우 나나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은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나나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 여러 장을 선보였다.공개된 사진 속 ...
블랙핑크 리사, 파리에서 완성한 ‘명품 비주얼’
블랙핑크 리사, 파리에서 완성한 ‘명품 비주얼’
블랙핑크 리사가 프랑스 파리에서 ‘명품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리사는 자신의 SNS에 “가장 완벽한 날씨와 함께 LV SS26을 축하하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발리 하드털이 끝"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정채연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지난 6일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하드털이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