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J1리그 프리뷰] 파지아노 오카야마 VS 세레소 오사카
출처:7M 스포츠|2025-10-16
인쇄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유리 사건]
1.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현재 J1리그 12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최근 폼은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그들은 침체기를 반전시키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승리가 시급합니다. 역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세레소 오사카를 상대로,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홈 어드밴티지를 최대한 활용하여 승점을 확보하고 무승 행진을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2.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이번 시즌 홈에서 승점을 확보하는 능력이 괜찮으며, 지난 4번의 홈 경기에서 2승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불리 사건]
1.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지난 6번의 경쟁력 있는 경기에서 2무4패를 기록했으며, 승률 0%로 전체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2.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공격력은 약했으며, 지난 6번의 J1리그 경기에서 단 3골만 넣어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으로 매우 낮은 공격 효율을 보였습니다.
3.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심각한 수비 문제를 안고 있으며, 지난 6번의 J1리그 경기에서 12실점으로 경기당 평균 2실점을 기록하며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4.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모든 대회에서 세레소 오사카와의 지난 10번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으며, 단 2무8패만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서 2-1로 패배했습니다.
5.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최근 10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고 최근 홈 2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의 유리 사건]
1. 세레소 오사카는 현재 J1리그 10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최근 컨디션 역시 좋지 않습니다. 팀은 연속 무승 행진을 끝내고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매우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
2. 세레소 오사카의 공격력은 괜찮은 수준이며, 지난 6번의 J1리그 경기에서 9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으로 안정적인 공격 효율을 보였습니다.
3. 세레소 오사카는 파지아노 오카야마와의 과거 전적에서 명확한 우위를 점하며, 그들을 상대로 한 지난 4번의 원정 경기에서 무패를 유지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의 불리 사건]
1. 세레소 오사카는 현재 심각한 부상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주요 결장자에는 수비수 노보리자토 쿄헤이와 다카하시 인호, 미드필더 루카스 페르난데스, 히라노 유이치, 우에조 사토키 등이 이번 경기에 출전 불가능합니다.
2. 세레소 오사카는 지난 6번의 경쟁력 있는 경기에서 1승2무3패를 기록했으며, 승률 16.7%로 전반적인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3. 세레소 오사카는 눈에 띄는 수비 문제를 안고 있으며, 지난 6번의 J1리그 경기에서 11실점으로 경기당 평균 약 2실점을 기록하며 수비 개선이 시급합니다.
4. 원정에서 세레소 오사카의 최근 성적은 일정하지 않으며, 이번 시즌 원정 승률이 30% 미만이고 지난 5번의 원정 경기에서 4패를 기록했습니다.
5. 세레소 오사카의 최근 원정 10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얻고 최근 3리그전에서 다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추천 총론]
양팀은 최근 컨디션이 다 좋지 않으며,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6경기 연속 무승, 세레소 오사카도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역대 전적에서는 세레소 오사카가 절대적 우위를 점하며, 11번의 맞대결에서 9승2무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세레소 오사카의 최근 컨디션은 크게 하락했으며, 원정에서의 공격 효율이 낮고, 수비 취약점과 부상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역사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선수단이 비교적 온전합니다. 양팀은 좋지 않은 컨디션을 고려할 때, 더 완전한 라인업과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파지아노 오카야마가 홈 분위기와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승점을 따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컨디션, 선수 활용도, 홈 어드밴티지를 고려하면,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홈에서 무승부를 이끌어낼 능력이 있습니다.

[핸디캡 예측]
파지아노 오카야마(+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저런 외국인 타자 못 데려오나, 시속 155km 강속구 밀어쳐 우월 홈런, 가을야구 타율 '0.636' 홈런-타점왕은 쉬지 않는다
'NBA 최다 트리플 더블' 웨스트브룩, 中 아닌 새크라멘토와 계약
가을야구답다.첫날부터 뜨거운 1점차 연장 승부가 펼쳐졌다.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니혼햄 파이터스와 퍼시픽리그 클라이맥스시리즈(CS) 파이널 스테이지(4선승제) 1차전을 잡았다. 연장...
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 투수 발표...한화 예상대로 폰세·삼성은 최원태 아닌 가라비토
외국선수 수비 안 하는 이승현, “너무 좋고 감사하다”
2025 KBO리그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1차전에 등판할 선발 투수가 발표됐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17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정규시즌 2위 한화 이글스와...
결혼 앞둔 기아 한준수·치어리더 김이서…혼전 출산했다
'이럴 거면 진작 보냈어야지!'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유타, 마카넨 트레이드 물색
야구선수 한준수(26)와 결혼을 발표했던 전직 치어리더 김이서(25)가 혼전 출산 소식을 전했다.김이서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정된 식 준비 중 저희에게 세상에서 가...
"43세, 애둘맘 맞아?"… 김빈우, 넘사벽 비키니 몸매에 '화들짝'
배우 김빈우가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섹) 수술하며 2주라는 시간을 보냈더니 어느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며 "내년에...
‘황신혜 딸’ 이진이, 푸켓의 여유…비키니 자태+청량 미모
‘황신혜 딸’ 이진이, 푸켓의 여유…비키니 자태+청량 미모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수영복 자태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이진이는 15일 자신의 SNS에 “첫 푸켓에서 몇년만에 바다수영 평온하고 아름다웠다 Ft. 멀리서 돌고래 몇마리도 ...
소녀시대 효연, 과감한 비키니..발리 여신 탄생
소녀시대 효연, 과감한 비키니..발리 여신 탄생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16일 효연은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효연은 사진과 함께 “September, in Bali”라고 글을 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