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사사키가 끝냈다' 다저스 WS까지 1승, 밀워키 3-1 꺾고 3연승…오타니 3루타 폭발
출처:스포티비뉴스|2025-10-17
인쇄





2차전에서 부진했던 사사키 로키가 3차전 세이브를 올리며 다저스 뒷문을 지켰다.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에서 밀워키 브루어스를 3-1로 꺾었다.

선발투수 타일러 글래스노우가 5.2이닝 동안 3피안타 8탈삼진 3볼넷 1실점으로 호투했고, 타선에선 오타니 쇼헤이가 3루타, 무키 베츠와 토미 에드먼이 타점을 올렸다.

밀워키에서 열린 1차전과 2차전을 모두 쓸어담은 다저스는 월드시리즈 진출에 1승만 남겨두게 됐다.



먼저 기회를 잡은 팀은 밀워키다. 1회 2사 후 볼넷과 안타로 1, 2루를 만들었다. 그러나 앤드로 본이 3루수 땅볼로 아웃됐다.

위기를 넘긴 다저스가 곧바로 앞서가는 점수를 냈다. 오타니가 1회 리드오프 3루타를 터뜨렸고, 베츠가 2루타로 오타니를 불러들였다.

밀워키는 1사 후 오프너 애런 애쉬비를 내리고 곧바로 제이콥 미시오로브스키를 마운드에 올렸다. 미시오로브스키는 다저스의 타선을 5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잠재웠다.

2회 경기가 원점으로 돌아갔다. 1사 후 케일럽 더빈이 글래스노우로부터 3루타를 빼앗았다. 제이크 바우어스의 안타에 1-1 동점이 됐다.

이어진 밀워키의 역전 기회는 맥스 먼시의 호수비에 부산됐다. 1사 3루에서 조이 오티즈의 땅볼을 잡은 먼시가 과감하게 홈으로 송구했다. 빠르고 정확한 송구에 3루 주자를 잡아 냈다.

다저스가 6회 1-1 균형을 꺴다. 1사 후 윌 스미스가 좌익수 앞 안타로 출루했고, 프리먼이 볼넷을 골랐다. 에드먼의 중견수 앞 안타에 스미스가 홈으로 들어왔다.



밀워키는 1사 1, 3루에서 미시오로브스키를 내리고 애브너 우리베를 마운드에 올렸다. 그런데 우리베의 견제구가 빗나갔고 그 사이 3루에 있던 프리먼이 득점했다.

다저스는 7회 1사 2루에서 블레이크 트레이넨을 마운드에 올렸다. 트레이넨은 첫 타자 이삭 콜린스를 2루수 뜬공으로 잡아낸 뒤 블레이크 퍼킨스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불을 껐다.

8회 등판한 앤서니 반다는 브라이스 투랑과 윌리엄 콘트라레스, 크리스티안 옐리치를 상대로 삼자범퇴 이닝을 만들었다. 이어 9회 사사키가 등판해 삼자범퇴로 2점 차 리드를 지키고 경기를 끝냈다.

다저스는 4차전 선발로 오타니를 예고해 뒀다. 오타니는 지난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에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상대로 6이닝 3실점으로 3-1 승리를 이끈 바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FC 낭트 VS RC 랑스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FC 낭트 VS RC 랑스
[RC 랑스의 유리한 사건]1.RC 랑스는 현재 10승1무3패 승점 31점으로 선두자리를 달리고 있지만 2위팀인 파리 생제르맹 FC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2004년 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유니온 베를린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유니온 베를린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 모하메드 아무라가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VfL 볼프스부르크를 위해 4골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 득점자입니다.2.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 ...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US 사수올로 칼초 VS ACF 피오렌티나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US 사수올로 칼초 VS ACF 피오렌티나
[US 사수올로 칼초의 유리한 사건]1.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난 5경기에서 8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거의 2골을 기록해 공격력이 충만함을 보여주었습니다.[US 사수올로 칼초의...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