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BSC 영 보이스 VS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
출처:7M 스포츠|2025-10-23
인쇄


[BSC 영 보이스의 유리 사건]
1. BSC 영 보이스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총 12골을 기록하며 홈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어 득점이 안정적입니다.
2. BSC 영 보이스는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7승1무2패를 기록하며 70%의 승률을 보여 홈 어드밴티지를 활용하는 능력이 인상적입니다.
3. BSC 영 보이스는 첫 4번의 유럽 경기에서 3승1패를 기록하며 전반적으로 괜찮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중립 사건]
1. BSC 영 보이스의 최근 5번 홈 경기는 언더로 끝난 적이 없습니다. 팀의 홈 경기 스타일은 보수적이지 않습니다.

[BSC 영 보이스의 불리 사건]
1. BSC 영 보이스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FC 장크트갈렌에 1-2로 패배했으며 현재 연패 중이고, 상대적으로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2. BSC 영 보이스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11실점을 기록하며 홈 수비 성적이 개선되지 않고 오히려 하락했고, 수비 능력에 대한 우려가 제기됩니다.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의 유리 사건]
1. 양 팀 간 총 두 차례 맞대결에서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가 모두 승리하며 심리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립 사건]
1.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5실점을 기록하며 전반적인 수비 상태가 평균적이고, 수비 능력이 특별히 강하지 않습니다.
2.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3무1패를 기록하며 20%의 승률을 보여 원정 승률 능력이 매우 평범합니다.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의 불리 사건]
1.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는 지난 경기에서 스파르타크 바르나와 1-1로 비겼으며 3경기 연속 무승부 중이고, 승리에 대한 의지도 마찬가지로 낮습니다.
2.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3골만 기록하며 원정에서의 공격 성적이 매우 약하고 득점 의지가 부족합니다.
3.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는 최근 3경기에서 다 핸디승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추천 총론]
BSC 영 보이스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FC 장크트갈렌에 1-2로 패배하며 연패에 빠졌고, 다소 부진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70%의 승률을 기록하며 홈 어드밴티지를 활용하는 능력이 인상적입니다.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BSC 영 보이스는 12골을 기록하며 충분한 공격력과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 4번의 유럽 경기에서 3승1패를 기록한 것은 팀의 전반적인 전력이 나쁘지 않음을 확인시켜줍니다. 대조적으로,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는 스파르타크 바르나와 1-1로 비기며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이며, 승리에 대한 의지가 낮아 보입니다.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는 원정 경기에서 평범한 모습을 보이며,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3골만 기록하며 득점 의지가 부족합니다. 수비도 평균적인 수준으로,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팀의 최근 원정 경기력은 경쟁력이 부족했습니다. 비록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가 이전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하며 심리적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이번 경기는 BSC 영 보이스가 강력한 홈 어드밴티지, 충분한 공격력, 반등을 지지할 만한 유럽 경기 성적을 갖추고 있으며, PFC 루도고레츠 라즈그라드의 약한 원정 발휘와 결합되어 BSC 영 보이스가 연패를 끊고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BSC 영 보이스(-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가을 맹활약' 삼성 이호성, 대표팀 합류…두산 최승용·NC 김영규 부상 교체
“농구가 그립다” 한동안 공도 잡지 않았다는 ‘농구 황제’의 고백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가을야구에 큰 힘을 보태고 있는 영건 이호성이 태극마크를 단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23일 삼성 이호성과 롯데 자이언츠의 이민석이 부상 대체 선수로 2...
오타니, 실버슬러거 후보…이치로 넘어 日 최다 4번째 수상 도전
'아니, 또 부상이라고?' 돈치치와 함께 이적한 클리바, 이번에는 사타구니 부상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스즈키 이치로(은퇴)를 넘어 메이저리그(MLB) 실버슬러거 일본인 최다 수상에 도전한다.오타니는 23일(한국시간) MLB 사무국이 발표한 내셔널리그 ...
설마 김혜성이 제2의 박지성이 되나? 로버츠 감독 "한 명의 로스터 자리 어떻게 채울지 고민 중"
“허위 광고에 속았다” 르브론 고소했던 팬, 돌연 고소 취하
데이브 로버츠 LA 다저스 감독이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에 나설 25명의 명단을 일찌감치 확정한 가운데 마지막 한 자리를 놓고 고심하는 것으...
“손끝이, 빨갛다”…컴백 미연, 역대급 화보 찍었다
“손끝이, 빨갛다”…컴백 미연, 역대급 화보 찍었다
그룹 i-dle(아이들) 미연(MIYEON)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감각적인 변신을 예고했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
나나, 익숙한 파격도 새로워
나나, 익숙한 파격도 새로워
가수 겸 배우 나나가 또 다른 파격 패션을 선보였다.패션 브랜드 분크(vunque)는 나나를 2025년 가을·겨울 시즌(25FW)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나나...
김희정, 여름의 여신 강림
김희정, 여름의 여신 강림
배우 김희정이 여름의 끝자락을 감성적으로 기록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ere are you going, Summer?”(여름아, 어디 가니?)라는 글과 함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