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파리 생제르맹 FC VS OGC 니스
출처:7M 스포츠|2025-11-01
인쇄



[파리 생제르맹 FC의 유리한 사건]

1. 파리 생제르맹 FC는 최근 5경기에서 총 15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의 공격력은 여전히 매우 강력하며, 경기당 평균 3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 파리 생제르맹 FC는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8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80%의 높은 승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3. 파리 생제르맹 FC는 최근 홈 4경기에서 3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FC의 중립한 사건]

1. 최근 파리 생제르맹 1군에서 평범한 폼을 보여온 이브라힘 엠바예가 U19 팀 경기를 위해 배정되었습니다. 이브라힘 엠바예가 이전 FC 로리앙과의 1-1 무승부 경기에 선발 출전했지만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며, 이 17세 공격수는 OGC 니스와의 다음 경기 명단에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2. 파리 생제르맹 FC 윙어 우스만 뎀벨레가 OGC 니스전에 선발로 나서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프랑스 공격수는 FC 로리앙과의 경기 중 불편함을 느꼈으며, 따라서 이번 경기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파리 생제르맹 FC는 지난 리그 1 경기에서 FC 로리앙과 1-1로 비겼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이번 시즌 리그 1 10라운드 이후 파리 생제르맹(21점)은 6위 RC 랑스와의 격차가 단 2점에 불과하며, 이는 2010-11 시즌 이후 10라운드 시점에서 리그 선두와 6위 팀 간 가장 작은 점수 차이입니다.

4. 파리 생제르맹 FC는 클럽이 획득한 2025년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프랑스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시즌 내내 전시하여 팬들이 가까이에서 볼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전에는 스타디움 투어를 하는 방문객들에게만 트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FC의 불리한 사건]

1. 파리 생제르맹 FC 공격수 데지레 두에가 부상으로 FC 로리앙과의 경기에서 이탈했습니다. 프랑스 매체 보도에 따르면, 데지레 두에는 허벅지 근육 부상을 입었으며 약 7주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파리 생제르맹 FC의 최근 수비 성적은 부진했습니다. 그들은 지난 경기에서 또 한 골을 실점하며, 최근 4경기에서 기록한 6번째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OGC 니스의 유리한 사건]

1. OGC 니스 공격수 소피앙 디옵이 현재 6골로 득점 순위 3위에 올라 있으며, 최근 5번의 리그 1 경기에서 매 경기 득점을 기록하며 팀 공격의 핵심 선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 OGC 니스는 지난 경기에서 릴 OSC를 2-0으로 완승하며 리그 3연승이라는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확실히 칭찬할 만한 성적입니다.

3. OGC 니스는 최근 5경기에서 총 1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의 공격진 폼이 최근 분명히 개선되며 득점력 측면에서 신뢰할 만해졌습니다.

4. OGC 니스는 최근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 2무 6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20%에 불과합니다. 팀은 원정 경기에 명백히 능숙하지 않습니다.

5. 양 팀은 총 48번 맞붙었으며, OGC 니스는 13승 12무 23패를 기록하여 상대 전적에서 심리적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OGC 니스의 중립한 사건]

1.OGC 니스는 6번의 연속 원정 경기를 오버로 마쳤습니다.

[OGC 니스의 불리한 사건]

1. OGC 니스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1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원정 경기에서의 수비 약점은 크게 개선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상당한 취약점이 존재합니다.

[추천 총론]

파리 생제르맹 FC의 선두 자격이 크게 줄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리그 1 10라운드 이후 6위와의 격차가 단 2점에 불과하며, 최근 4경기에서 6실점을 기록하는 등 명백한 수비 취약점을 보이고 있지만, 팀의 공격력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최근 5경기에서 15골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3골을 넣는 매우 효율적인 공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팀은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8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80%의 높은 승률을 자랑하며, 탄탄한 전력과 압도적인 홈 어드벤티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OGC 니스가 리그 3연승을 거두며 약간의 폼 회복을 보이고 있지만, 원정 성적은 약합니다.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1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한 수비 결함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최근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 2무 6패, 승률 20%에 그치는 부진한 원정 기록은 원정 약세를 확인시켜 줍니다. 더욱이 양 팀 간 총 48번의 맞대결에서 니스는 13승 12무 23패로 심리적 열세에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파리 생제르맹 FC의 홈 승리가 더 기대되는 결과입니다.

[핸디캡 예측]

파리 생제르맹 FC(-2)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프랑스 리그 1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이름 또 없다' 김혜성 선발 제외···LA다저스 WS 6차전 라인업 발표
日프로농구 올스타 꿈꾸는 이현중 “나가사키 홈구장, 정말 말도 안되는 시설…한국에도 이런 구장 있었으면”
LA다저스 김혜성의 이름은 또 찾아볼 수 없었다.다저스는 1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월드시리즈...
흥행 대폭발 가을 야구, LG 우승 배당금도 역대 최다
‘무릎 부상-특별귀화 실패’ 키아나 스미스, 전격 은퇴 선언…“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
2년 만에 한국시리즈 정상을 밟은 LG가 역대 가장 많은 우승 배당금을 받는다. 정규시즌 1200만 관중 폭발에 이어 포스트시즌(PS) 역시 기록적인 흥행을 달성한 덕분이다.KBO...
'통산 263도루' 로버츠 감독, 김혜성과 베이스 러닝 도중 '꽈당' 몸개그
'가드 부상자만 8명' 인디애나의 슬픈 시즌 스타트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월드시리즈 6차전을 하루 앞둔 31일(이하 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팀 훈련 도중 폭소를 자아내는 해프닝의 주인공이 됐다.3...
제니, 백스테이지까지 삼킨 파격미 ‘엄청나’
제니, 백스테이지까지 삼킨 파격미 ‘엄청나’
블랙핑크 제니가 파격적인 매력을 뽐냈다.제니는 3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무대 뒤에서 파격적인 포즈로 시선을 끈다. 몸매가 강조된 의상을 ...
미스맥심 새하, 일진녀 콘셉트로 맥심 11월호 장식
미스맥심 새하, 일진녀 콘셉트로 맥심 11월호 장식
미스맥심 새하가 매력적인 일진녀로 변신해 남성지 맥심(MAXIM) 11월호 화보를 장식했다.화려한 외모와 요정 같은 아담한 체구,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 새하는 이번...
AOA 지민, 란제리 입고 주저앉아 하품…화려한 문신 눈길
AOA 지민, 란제리 입고 주저앉아 하품…화려한 문신 눈길
그룹 AOA 출신 가수 지민이 과감한 란제리 맵시를 뽐냈다.지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지민은 레이스 민소매 속옷을 입고 팔 문신을 드러내며 다양한 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