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털보의 퍼포먼스. LAC 한 경기 최다득점 55점 폭발. 하든이 하든했다
출처:스포츠조선|2025-11-23
인쇄




제임스 하든이 또 다른 역사를 썼다. 무려 55점을 폭발시켰다.

LA 클리퍼스는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 스펙트럼 센터에서 열린 2025~2026 NBA 정규리그 샬럿 호네츠와의 홈경기에서 131대116으로 승리했다.

LA 클리퍼스는 현대농구 트렌드에 역행하는 팀이다.

슈퍼스타들은 있지만, 내구성이 좋지 않다. 카와이 레너드는 개점 휴업이다. 제임스 하든과 이바차 주바치가 중심이지만, LA 클리퍼스는 느리다.

하든의 의존도가 극에 달하고 있다. 결국 시즌 초반 4승11패로 부진의 늪에 빠져 있다.

올 시즌 가장 실망스러운 팀 중 하나다. 우승 후보는 커녕, 플레이오프 진출도 불투명하다.

하든은 샬럿과의 경기에서 무려 55점을 폭발시켰다. 완벽한 경기 지배력이었다.

1쿼터 27점을 넣었고, 16개의 3점슛 중 10개를 터뜨렸다. 자유투도 14개를 던졌다.

55득점은 LA 클리퍼스 한 경기 최고 득점이다. 종전 기록은 52점(밥 맥아두). LA 클리퍼스는 3연패에서 벗어났다. 레너드의 복귀가 눈 앞에 다가오고 있다.

하든이 이란 구단 역사를 썼지만, 여전히 LA 클리퍼스의 앞날은 밝지 않다.

  • 축구
  • 야구
  • 기타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