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올림피아코스 FC VS 레알 마드리드 CF
출처:7M 스포츠|2025-11-25
인쇄



[올림피아코스 FC의 유리한 사건]

1. 올림피아코스 FC의 공격수 아유브 엘 카아비가 지난 라운드 리그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선제골을 도왔고,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1골을 기록 중입니다. 현재 모든 대회에서 10골을 기록하며 팀 내 가장 안정적인 득점원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 올림피아코스 FC의 주전 수비형 미드필더 산티아고 헤제가 지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퇴장당했으나 이번 경기부터 선발 라인업에 복귀합니다.

3. 올림피아코스 FC는 지난 리그 홈에서 아트로미토스 FC를 3-0으로 꺾었으며, 현재 11경기에서 28점을 기록하며 리그 선두를 달리는 등 자국 내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4. 올림피아코스 FC는 홈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이번 시즌 모든 9번의 홈 경기에서 7승 2무의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림피아코스 FC의 불리한 사건]

1. 올림피아코스 FC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홈에서 에레디비시 강호 PSV 에인트호번과 1-1로 비겼으며, 현재까지 토너먼트에서 4경기 2무 2패의 처참한 성적을 기록하며 챔피언스 리그에서 경쟁력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2. 올림피아코스 FC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공격과 수비의 균형이 완전히 무너진 모습을 보이며, 지금까지 4차례 리그 단계 경기에서 2골을 넣고 9골을 실점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CF의 중립한 사건]

1. 두 팀은 이전에 단 5번만 맞붙었으며, 레알 마드리드 CF가 3승 1무 1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맞대결은 2007년 챔피언스 리그까지 거슬러 올라가므로 참고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CF의 불리한 사건]

1. 레알 마드리드 CF는 이번 경기에서도 여러 선수들이 결장합니다. 수비수 다비드 알라바, 에데르 밀리탕, 안토니오 뤼디거, 다니엘 카르바할, 미드필더 오렐리앙 추아메니, 윙어 프랑코 마스탄투오노가 포함됩니다.

2. 레알 마드리드 CF는 챔피언스리그와 라리가에서 3연패를 당했으며, 사비 알론소 감독의 입지가 현재 매우 불안정합니다. 많은 선수들과 일부 간부들이 감독 교체를 바라고 있으며, 이번 경기 결과가 사비 알론소의 미래를 직접적으로 결정할 것입니다.

3. 레알 마드리드 CF는 지난 리그 원정에서 새로 승격한 엘체 CF와 2-2로 비기며, 모든 대회에서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이며 최근 폼이 뚜렷이 하락했습니다.

4. 레알 마드리드 CF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리버풀 FC에 0-1로 패배하며 토너먼트에서 첫 패배를 당했습니다.

5. 레알 마드리드 CF의 공격력이 현저히 약화되었으며, 지난 3번의 경기에서 단 2골만 기록했고, 그 중 2경기는 무득점으로 끝났습니다.

6. 레알 마드리드 CF의 수비 시스템이 최근 뚜렷한 약점을 노출하며, 팀은 지난 3경기에서 총 45차례의 슈팅을 허용했고 그 중 17차례는 유효 슈팅이었습니다. 티보 쿠르투아의 뛰어난 선방 덕분에 대패를 면했지만, 이 골키퍼의 폼이 조금만 떨어지면 팀의 수비는 빠르게 붕괴될 수 있습니다.

[추천 총론]

올림피아코스 FC가 자국 리그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이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경쟁력이 부족하여 지금까지 4차례 리그 단계 경기에서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리그에서의 모습보다 훨씬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홈에서는 칭찬할 만한 성적을 내며 이번 시즌 현재까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CF의 최근 부진은 뚜렷하며, 리그에서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이고 공격과 수비 양쪽 모두에서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사비 알론소 감독의 입지가 불안정하며, 드레싱룸 통제력을 거의 잃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 CF를 과대평가해서는 안 되며, 올림피아코스 FC가 홈에서 대패를 면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핸디캡 예측]

올림피아코스 FC(+1/1.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롯데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 은퇴…"인생의 전부였던 야구를 내려놓으려 한다"
‘르브론 자극’ 역전 득점 후 퇴장이라니…팀 동료는 “왜 브룩스한테만? 차라리 과한 게 나아”
롯데 자이언츠의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이 유니폼을 벗었다.롯데는 15일 내야수 정훈이 2025시즌을 끝으로 현역 생활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한 정훈은 ...
2019년 류현진, '커쇼 시대 다저스 올스타팀' 4선발 선정
류현진(한화 이글스)이 '커쇼 시대 다저스 올스타팀'의 4번째 선발 투수로 선정됐다.MLB닷컴은 16일(한국시간) "2026년 다저스는 많은 부분에서 이전과 비슷할 것이지만, 20...
'KT 전격 이적' 한승혁 "항상 가을 야구 하는 팀에 빨리 녹아들 것"
이현중의 위엄, 두 달 연속 나가사키 월간 MVP…특별 팬미팅도 커밍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필승조로 활약했지만 프리에이전트(FA) 보상 선수로 KT 위즈로 이적한 투수 한승혁이 이적 당시 느꼈던 감정들과 새 팀에서의 각오를 밝혔다.한승혁은 지난달 ...
아이들 슈화, 눈부신 피부에 드레스 아래로 훅…숨겨둔 볼륨감까지
아이들 슈화, 눈부신 피부에 드레스 아래로 훅…숨겨둔 볼륨감까지
그룹 아이들 슈화가 우아한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슈화는 지난 13일 개인 SNS를 통해 드레싱룸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슈화...
‘결혼하더니 더 과감해졌네’…원진서, 12살 연상 윤정수 앞 초파격 비키니 눈길
‘결혼하더니 더 과감해졌네’…원진서, 12살 연상 윤정수 앞 초파격 비키니 눈길
방송인 윤정수의 아내 원진서가 신혼여행 중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탄탄한 비키니 몸매와 여유로운 신혼 분위기가 동시에 포착돼 흐뭇함을 자아냈다.15일 원진서는 자신의 SN...
모모랜드 주이, 폭풍 다이어트 → ‘뼈말라’ 근황…못 알아보겠네
모모랜드 주이, 폭풍 다이어트 → ‘뼈말라’ 근황…못 알아보겠네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다이어트 이후 한층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주이는 13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이는 퍼 디자인의 크롭 상의에 짧은 반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