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미국 매체, 김하성 FA 타자 8위 선정…"상당히 괜찮은 유격수"
출처:강원도민일보|2025-12-01
인쇄


미국 메이저리그(MLB) 2026시즌을 앞두고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 나온 김하성(30)이 이번 겨울 타자 FA 중 상위권 평가를 받았다.

미국 일간지 USA투데이는 1일(한국시간) 발표한 ‘2026년 MLB FA 랭킹: 최고의 타자들‘에서 김하성을 전체 8위에 올렸다.

USA투데이는 김하성이 올 시즌을 "부상 복귀 후 탬파베이 레이스와 단기 계약으로 시작했으나, 트레이드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 합류한 뒤 유격수 자리에서 안정적인 활약을 펼쳤다"고 평가했다.

김하성은 탬파베이에서 24경기 동안 타율 0.214, 2홈런, 5타점으로 다소 주춤했지만, 애틀랜타 이적 후 24경기에서 타율 0.253, 3홈런, 12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684를 기록하며 반등했다.

매체는 "김하성이 2026년 1천600만달러(약 223억원) 규모의 선수 옵션을 거절하고 FA 시장 테스트를 선택했다"며 "여전히 주전 유격수로 기용할 팀들이 존재할 것이고, ‘상당히 괜찮은(pretty good one)‘ 유격수로 평가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FA 시장 타자 전체 1위는 카일 터커(29·시카고 컵스)가 선정됐다. USA투데이는 터커가 "후안 소토(뉴욕 메츠)나 오타니 쇼헤이(로스앤젤레스 다저스)만큼의 규모는 아니더라도 총액 4억달러(약 5580억원)에 근접한 초대형 계약을 맺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2위는 월드시리즈에서 부상 투혼을 보인 보 비솃(28·토론토 블루제이스), 3위는 보스턴 레드삭스를 포스트시즌으로 이끈 알렉스 브레그먼(31)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