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WS 7차전 극적 동점포' 로하스, 내년 다저스 유니폼 입고 은퇴
출처:이데일리|2025-12-04
인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월드시리즈 2연패 주역인 베테랑 내야수 미겔 로하스(36)가 내년에도 다저스 유니폼을 입는다.

MLB닷컴은 4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에 따르면 다저스가 로하스와 1년 550만달러(약 81억 원) 규모의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구단은 아직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다. 로하스는 내년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무리하겠다는 뜻을 밝힌 상태다.

2014년 다저스에서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베테랑인 로하스는 마이애미 말린스를 거쳐 2023년부터 다시 다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2루수, 3루수, 유격수를 오가며 내야 멀티 포지션을 소화했다. 114경기에 출전 타율-.262 7홈런 27타점을 기록했다. 내야 전 포지션에서 안정적인 수비를 펼쳐 내셔널리그 유틸리티 부문 골드글러브 최종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로하스는 올해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월드시리즈 7차전 승리 영웅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1점 차로 뒤진 9회초 극적인 동점홈런을 터뜨려 팀을 패배 위기에서 구했다. 로하스의 홈런 덕분에 기사회생한 다저스는 연장 11회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고 구단 통산 9번째 월드시리즈 우승을 확정지었다.

로하스는 시즌 종료 후 인터뷰에서 “마지막 시즌을 다저스에서 보내고 싶다”는 뜻을 여러 차례 드러내 왔다. 이번 1년 계약이 사실상 확정되면서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커리어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선물을 받게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