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출처:7M 스포츠|2025-12-08
인쇄



[사우샘프턴의 유리한 사건]

1. 사우샘프턴의 공격수 아담 암스트롱이 지난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2경기 연속 골을 넣었고, 훌륭한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팀의 핵심 미드필더 핀 아자즈가 더 뜨거운 폼을 보이며 지난 5경기 연속 골을 넣었습니다.

2. 사우샘프턴의 지난 경기에서 그들은 버밍엄 시티 FC를 3-1로 꺾으며 연패를 피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했으며, 전반적인 성적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3. 사우샘프턴은 지난 5경기에서 총 16골을 넣었으며, 경기당 평균 3골 이상을 기록하는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득점 능력은 결코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4. 사우샘프턴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단 4골만 실점했습니다. 팀의 최근 홈 경기 수비 성적도 칭찬할 만합니다.

5. 사우샘프턴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승률 60%를 달성했습니다. 팀의 홈 어드벤티지가 입증되었습니다.

[사우샘프턴의 중립한 사건]

1. 사우샘프턴의 모든 6경기가 오버로 끝났습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불리한 사건]

1.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경기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게 1-3으로 패했습니다. 최근 성적은 승패가 섞여 있으며, 다소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총 4골을 넣었습니다. 팀의 원정 경기 공격 성적은 상당히 약하며 득점 능력이 좋지 않습니다.

3.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0골을 실점했으며, 수비 측면에서 큰 문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4.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현재 원정에서 6연패 중이며, 원정 승리 능력이 칭찬받을 만한 수준이 아닙니다.

5. 양 팀은 총 28번 맞붙었으며,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6승 9무 13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심리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6.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원정 6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사우샘프턴은 지난 경기에서 버밍엄 시티를 3-1로 꺾으며 연패를 성공적으로 끊었습니다. 최근 5라운드에서 4승을 기록하며 전반적인 성적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공격 면에서는 지난 5경기에서 16골을 넣었으며, 공격력이 정말 무섭습니다. 홈 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홈 어드벤티지를 충분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경기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게 1-3으로 패했습니다. 최근 성적은 승패가 섞여 있으며, 다소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정 경기 측면에서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현재 6연패 중이며 원정 승리 능력이 심각하게 약합니다. 또한, 양 팀 간 지난 28번의 맞대결에서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6승 9무 13패를 기록하며 심리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폼을 보이고 있는 사우샘프턴이 이 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사우샘프턴(-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EFL 챔피언십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돈 없어서 김하성 내보낸 것 아니었어? '가난한 구단' 탬파베이, 전력 보강에 진심...선발 투수 잭 리텔에 관심 보여
‘18년 만의 8득점’ 위기의 ‘킹 제임스’ 일시적 부진 VS 기량 급하락
탬파베이 레이스가 과거 영광을 함께했던 선수들을 향해 꾸준히 추파를 던지고 있다.미국 지역지 '탬파베이 타임즈'의 마크 톰킨 기자는 최근 탬파베이가 선발 투수 잭 리텔과의 재결합에...
“나도 섭섭했다” 임창용, 최형우 삼성행·KIA 운영 작심 비판…과연 그런 말할 자격 있나
“평균을 만들어라” 박정은 감독이 김정은에게 내준 과제
전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투수 임창용이 최형우의 삼성 라이온즈 복귀와 관련해 자신의 견해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특히 KIA 시절 은퇴식 관행을 언급하며 논란의 여지를 남겼다....
'부산 갈매기' SNS에 팬들 술렁…황재균·장성우, KT 떠날까 남을까
BNK 김정은의 홈과 원정 야투, 66.7%와 0% 극과 극
황재균(38)의 SNS 한 장이 스토브리그를 술렁이게 했다. 부산 해운대를 배경으로 갈매기 이모티콘을 올리자 "부산 갈매기 다시 날아오르나"는 반응이 퍼졌다.2010~2016년 롯...
킨텍스를 들썩인 모델 마가린, 내년 지스타와 AGF는 당연해!
킨텍스를 들썩인 모델 마가린, 내년 지스타와 AGF는 당연해!
“승리의 힘으로 세상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신세대 모델 마가린이 2026년 ‘승리의 여신’을 예약했다.7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애...
맹승지, 한 뼘 속옷 입고 몸매 자랑 “승지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한 뼘 속옷 입고 몸매 자랑 “승지의 크리스마스”
배우 맹승지가 파격적인 속옷으로 크리스마스를 반겼다.맹승지는 6일 자신의 SNS에 “승지의 메리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맹승지는 화이트 시스루 ...
맹승지, 감당 안 되는 볼륨감에 '속옷마저 벗겨질라'
맹승지, 감당 안 되는 볼륨감에 '속옷마저 벗겨질라'
맹승지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개그우먼 맹승지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에 화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