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PSV 에인트호번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출처:7M 스포츠|2025-12-09
인쇄



[PSV 에인트호번의 유리한 사건]

1. 현재 양 팀 간의 점수 차이는 단 1점에 불과합니다. 이 경기의 결과는 양 팀의 최종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양 팀 모두 동기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2. PSV 에인트호번 공격수 리카르도 페피가 최근 최고의 폼을 보이고 있으며, 연속 2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고 지난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리버풀 FC를 대파하며 어시스트를 제공했습니다. 그의 전반적인 활약은 칭찬할 만합니다.

3. PSV 에인트호번은 지난 경기에서 SC 헤이렌베인을 2-0으로 쉽게 이기며 모든 대회에서 5연승을 달렸습니다. 팀은 또한 무패 행진을 14경기로 늘리며 극도로 뜨거운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4. PSV 에인트호번은 최근 5경기에서 총 15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3골을 기록했습니다.

5. PSV 에인트호번은 최근 5경기에서 단 2골만 실점했습니다. 팀의 수비는 탄탄했습니다.

6. PSV 에인트호번은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7승 1무 2패를 기록하며 승률 70%를 달성했고, 홈 어드밴티지를 보여주었습니다.

7. PSV 에인트호번은 최근 홈 3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아졌습니다.

[PSV 에인트호번의 불리한 사건]

1. 양 팀은 총 6번 맞붙었으며, PSV 에인트호번은 2무 4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상대를 상대로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했으며 심리적 불리함에 처해 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유리한 사건]

1. 코케가 지난 경기에서 교체 투입되어 라 리가 500경기 출전 기록을 달성했으며, 라 리가 역사상 16번째로 이 기록을 달성한 선수이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역사상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전 499번의 라 리가 경기에서 그는 38골94도움을 제공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중립한 사건]

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번 경기 스쿼드를 발표했습니다. 클레망 랑글레가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경기에서 근육 경련으로 인해 제외되었으며, 호세 히메네스, 알렉스 바에나, 마르코스 요렌테가 여전히 출전 불가입니다. 조니가 스쿼드에 복귀했습니다.

2. 훌리안 알바레스가 지난 경기에 선발 출전했지만 득점이나 어시스트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최근 5번의 라리가 경기에서 어떤 골에도 기여하지 못했으며, 지난 4번의 리그 경기에서 단 3번의 슈팅만 시도했습니다. 이 선수는 시급히 득점 감각을 회복해야 합니다.

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7번의 원정 경기 중 단 2경기만 오버로 끝났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불리한 사건]

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지난 경기에서 아틀레틱 빌바오에 0-1로 패배하며 2연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승리에 대한 의지가 부족합니다.

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4골만 넣었으며, 이는 상대적으로 부진한 공격력과 원정에서의 득점 능력 부족을 반영합니다.

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8골을 실점했으며, 이는 원정에서의 심각한 수비 약점을 강조하며 시급한 개선이 필요함을 보여줍니다.

4.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 3무 5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단 20%에 불과해 원정 경기력이 상대적으로 제한적임을 나타냅니다.

[추천 총론]

PSV 에인트호번은 지난 경기에서 SC 헤이렌베인을 2-0으로 완승하며 모든 대회에서 5연승을 달리고 무패 행진을 인상적인 14경기로 늘렸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팀은 15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3골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동시에 수비도 탄탄하여 이 기간 동안 단 2골만 실점했습니다. 또한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7승 1무 2패의 강력한 홈 기록을 보유한 PSV 에인트호번의 홈 어드밴티지는 분명합니다. 반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아틀레틱 빌바오에 0-1로 패배한 후 팀은 2연패를 당하며 승리에 대한 의지가 부족함을 보였습니다. 원정 성적은 특히 좋지 않아 공격력이 부진하고 수비가 약합니다. 게다가 최근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승률이 20%에 불과해 원정 경기력이 심각하게 부족함을 보여줍니다. PSV 에인트호번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지난 6번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지만(2무 4패), 심리적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양 팀의 현재 폼, 공격 및 수비 성적, 홈 어드밴티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면 PSV 에인트호번이 이 경기에서 홈에서 무패를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핸디캡 예측]

PSV 에인트호번(+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꺾고 FA 초대박 현실로…마침내 2210억 잭팟, 56홈런 최강 거포 필라델피아 남는다
박스아웃 안 하는 '쇼윈도 팀워크'…불스에는 희생이 없다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를 제치고 '홈런왕'에 등극한 메이저리그 최고의 거포 카일 슈와버(33)가 FA 초대박의 주인공이 됐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MLB.com)는 ...
울산에 프로야구단 생긴다! KBO 이사회, 2026 퓨처스리그 참가 승인...외국인 선수 최대 4명 등록 가능
‘딸만 2명’ LAL 돈치치의 농담 “이들이 내 인생을 엉망으로 만들 거”
KBO 이사회는 울산광역시 신규 구단(가칭 ‘울산프로야구단’)의 퓨처스리그 참가에 대해 의결하고, 2026 시즌부터의 참가를 최종 승인했다.KBO는 리그 전반의 경쟁력 제고와 저변...
꽃감독 질책에 더그아웃서 눈물 ‘그렁그렁’…더 독해지겠다는 한준수, 신혼여행도 미뤘다
‘18년 만의 8득점’ 위기의 ‘킹 제임스’ 일시적 부진 VS 기량 급하락
KIA 포수 한준수(27)는 이범호 감독에게 올 시즌 쓴소리를 많이 들었다. 볼 배합 지적을 많이 받았다. NC 맷 데이비슨, 한화 노시환 등 특정 선수에게 계속해서 홈런을 맞으면...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방송인 겸 성우 서유리가 자신을 둘러싼 ‘벗방’ 의혹과 악성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 법적 대응 결과를 상세히 공개했다.서유리는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필리핀에서 열린 월드 투어 뜨거운 현장을 공개했다.제니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필리핀 여러분과 항상 좋은 시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