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페르십 반둥 VS 방콕 유나이티드 FC
출처:7M 스포츠|2025-12-10
인쇄



[페르십 반둥의 유리한 사건]

1. 페르십 반둥은 현재 조 1위에 있지만 아직 진출권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방콕 유나이티드 FC를 상대로 팀은 높은 동기를 부여받았으며, 조 1위를 확보하기 위해 상대를 꺾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2. 페르십 반둥은 이번 시즌 AFC 챔피언스리그 투 조별리그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으며,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여 조 1위에 올라 있습니다.

3. 페르십 반둥은 조별리그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었으며, 지난 5번의 AFC 챔피언스리그 투 경기에서 10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 페르십 반둥은 최근 모든 대회에서 매우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10경기에서 9승 1패의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고, 홈에서 4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5. 방콕 유나이티드 FC와의 1차전 맞대결에서 페르십 반둥은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그들은 더 큰 심리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6. 페르십 반둥은 최근 10경기에서 8경기가 핸디승을 얻고 최근 홈 5경기가 핸디 상황이 3승2무를 기록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페르십 반둥의 불리한 사건]

1. 페르십 반둥의 조별리그 실점 통제 능력은 좋지 않았으며, 지난 5번의 조별리그 경기에서 6골을 실점하여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내주었습니다.

[방콕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페르십 반둥과 동일한 10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골득실차 열세로 인해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번 원정 경기에서 그들은 진출권을 확보하고 조 1위를 다투기 위해 확실히 승점을 얻으려 할 것입니다.

2.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시즌 AFC 챔피언스리그 투 조별리그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으며,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여 현재 조 2위에 올라 있습니다.

3.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AFC 챔피언스리그 투에서 안정적인 공격력을 보여주었으며, 5번의 조별리그 경기에서 8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약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원정 경기에서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주었으며, 모든 대회에서 지난 5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1골만 실점하여 상당한 회복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콕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 방콕 유나이티드 FC의 최근 경기력은 평균적이며, 모든 대회에서 지난 4경기를 모두 무승부로 마쳤고, 지난 6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었습니다.

2. 이번 시즌 페르십 반둥과의 1차전 맞대결에서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0-2로 패배하여 심리적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3.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4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팀은 최근 원정 5경기에서 4경기가 언더가 발생했습니다.

[추천 총론]

페르십 반둥의 가장 큰 장점은 뜨거운 경기력과 강력한 홈 분위기에 있습니다. 팀은 강력하고 다각적인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 상대에게 지속적인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1차전 원정에서의 2-0 승리는 추가적인 심리적 우위를 제공합니다. 반면,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연속 무승부에 빠져 있으며, 결정적인 순간 처리와 경기 마무리 능력에서 부족함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여러 차례 리드를 내준 사례는 경기 템포 통제와 수비 집중력 유지에 문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강력한 홈 공격력을 가진 페르십 반둥을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르는 방콕 유나이티드 FC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매우 수동적인 위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할 때, 페르십 반둥은 더 나은 경기력, 강력한 홈 경기력, 그리고 이전 맞대결에서의 심리적 우위를 바탕으로 경기를 통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홈팀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페르십 반둥(-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AFC 챔피언스리그 투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꺾고 FA 초대박 현실로…마침내 2210억 잭팟, 56홈런 최강 거포 필라델피아 남는다
박스아웃 안 하는 '쇼윈도 팀워크'…불스에는 희생이 없다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를 제치고 '홈런왕'에 등극한 메이저리그 최고의 거포 카일 슈와버(33)가 FA 초대박의 주인공이 됐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MLB.com)는 ...
울산에 프로야구단 생긴다! KBO 이사회, 2026 퓨처스리그 참가 승인...외국인 선수 최대 4명 등록 가능
‘딸만 2명’ LAL 돈치치의 농담 “이들이 내 인생을 엉망으로 만들 거”
KBO 이사회는 울산광역시 신규 구단(가칭 ‘울산프로야구단’)의 퓨처스리그 참가에 대해 의결하고, 2026 시즌부터의 참가를 최종 승인했다.KBO는 리그 전반의 경쟁력 제고와 저변...
꽃감독 질책에 더그아웃서 눈물 ‘그렁그렁’…더 독해지겠다는 한준수, 신혼여행도 미뤘다
‘18년 만의 8득점’ 위기의 ‘킹 제임스’ 일시적 부진 VS 기량 급하락
KIA 포수 한준수(27)는 이범호 감독에게 올 시즌 쓴소리를 많이 들었다. 볼 배합 지적을 많이 받았다. NC 맷 데이비슨, 한화 노시환 등 특정 선수에게 계속해서 홈런을 맞으면...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방송인 겸 성우 서유리가 자신을 둘러싼 ‘벗방’ 의혹과 악성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 법적 대응 결과를 상세히 공개했다.서유리는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필리핀에서 열린 월드 투어 뜨거운 현장을 공개했다.제니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필리핀 여러분과 항상 좋은 시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