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이집트 VS 남아공
출처:7M 스포츠|2025-12-24
인쇄


[이집트의 유리 사건]
1. 스트라이커 오마르 마르무시는 지난 경기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결정적인 동점골을 넣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7번의 드리블 성공으로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이 날카로운 마무리와 침투 위협을 결합한 결정적인 활약으로 그는 당연히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2. 스타 모하메드 살라는 첫 조별 경기 91분에 결승골을 넣어 팀의 승점 3점 획득을 도왔습니다. 또한, 그는 6번의 키 패스를 전달하며 팀의 공격 플레이를 효과적으로 조율하고 완벽한 개인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3. 이집트는 첫 조별 경기에서 짐바브웨를 2-1로 이기며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을 승리로 시작했습니다.
4. 이집트의 공격 성적은 괜찮은 편입니다. 팀은 최근 5번의 국제 경기에서 6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1.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집트의 불리 사건]
1. 스트라이커 모스타파 모하메드와 수비수 모하메드 함디는 지난 경기에서 부상을 입어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이집트의 수비는 취약점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5번의 국제 경기에서 총 7골을 실점했으며, 그 어떤 경기에서도 무실점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남아공의 유리 사건]
1. 공격수 라일 포스터는 첫 조별 경기에서 득점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점 3점 획득을 도왔습니다. 그의 개인 경기력은 칭찬할 만했습니다.
2. 남아공의 첫 조별 경기에서는 앙골라를 2-1로 제압하며 올해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을 승리로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최근 11번의 국제 경기에서 6승5무의 무패 기록을 달성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남아공의 공격은 한창 가동 중입니다. 팀은 최근 5번의 국제 경기에서 9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거의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 남아공의 수비 능력은 특히 뛰어납니다. 팀은 최근 5번의 국제 경기에서 단 2골만 실점했으며, 그 중 3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5. 남아공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역사에서 12번 출전하는 등 풍부한 역사를 자랑합니다. 그들은 코트디부아르에서 열린 지난 대회에서 인상적인 3위를 차지했습니다.
6. 양 팀은 과거 8번 맞붙었으며, 남아공이 5승2무1패의 기록으로 뚜렷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남아공의 불리 사건]
1. 남아공은 현재 세계 랭킹 61위로, 35위인 이집트와는 여전히 상당한 격차가 있습니다.

[추천 총론]
이집트는 첫 조별 경기에서 약체 짐바브웨를 간신히 제압했지만, 전반적인 경기력은 기대에 크게 못 미쳤습니다. 수비의 취약점은 여전히 우려되며, 공격은 마르무시와 모하메드 살라의 개인 기량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반면, 남아공은 유명한 스타는 부족하지만 더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호 앙골라를 상대로 승리로 시작해 현재 국제 경기 11경기 무패행진 중입니다. 공격과 수비 모두 균형 잡힌 플레이와 더불어 이집트 상대 역사적으로 유리한 전적을 고려할 때, 이집트가 승리를 거두는 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남아공이 무패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남아공(+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샌디에이고 내야수 오헌, 피츠버그와 2년 430억원에 FA 계약
레이커스 제임스-돈치치 조합 '폭망', 제임스-돈치치-리브스 조합도 마이너스...돈치치-리브스 조합이 '최고'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뛰던 '올스타' 내야수 라이언 오헌이 피츠버그 파이리츠로 이적한다.MLB닷컴은 24일(한국 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피츠버그가 2025시즌...
FA 도장 찍자마자 출근 도장 쾅쾅쾅…'솔선수범' 김현수, KT의 윈나우도 벌써 시작됐다
‘LAL 비상’ 돈치치, 종아리 타박상 진단→“반복적 문제다”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맺은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벌써 경기장에 출근 도장을 찍고 있다. '솔선수범'의 아이콘 김현수(37)의 새 시즌은 벌써 시작했다.김현수는 수원 KT위즈...
LG, 우완 장시환+포수 김민수 영입 "경험과 안정감 줄 것"
이비차 주바츠, 발목 염좌 부상... LA 클리퍼스, 리그 26위 끝없는 추락
프로야구 LG가 베테랑들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LG는 22일 "우완 장시환(38), 포수 김민수(34)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LG는 "장시환은 풍부한 경험을 갖춘 베테랑 선...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