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데 라 푸엔테 감독은 2015년 스페인 U19 대표팀을 이끌고 조지아에서 예선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그가 최종 스페인 U19 대표팀을 이끌고 UEFFA U-19 축구선수권대회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이 경력에 대해 루이스 데 라 푸엔테 감독은 "그때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그 대회에 대한 좋은 기억도 있고, 그 수준과 도전성, 조지아가 보여준 훌륭한 자질 덕분이다. 그때 이미 그들의 미래의 성과를 볼 수 있었다. 지금 보시는 바와 같이 포르투갈을 꺾은 멋진 경기를 펼치고 있는 팀을 존중합니다."
스페인 매체 ‘카데나 코페’는 28일 “라민 야말은 스페인 중등 의무교육 과정에 해당하는 ESO(Education Secundaria Obligatoria·스페인의 4년제 의무 중학교 교육 과정)를 무사히 수료했다”고 밝혔습니다.왼쪽 측면 수비수 마크 쿠쿠렐라 선수가 조별리그 3경기에 모두 출전해 2번에 풀타움을 소화했습니다. 그가 이 동안 몸싸움 22회를 벌인 후 최종 17회 성공시켰습니다(성공률 77%, 1위).
스페인은 지난 유로 2024 조별리그 B조 3차전 알바니아와 맞대결에서 1:0 신승하며 5연승을 질주했습니다(조별리그 3연승 포함).스페인은 최근 5경기에서 15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3득점).
스페인은 요즘 5경기에서 단 한번만 상대에게 득점을 내줬습니다(경기당 0.2실점).
스페인은 근년에 조지아를 상대로 7경기에서 6승1패를 만들었습니다.
공격수 조르지스 미카우타제 선수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3골로 선두자리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가 조별리그에서 3경기 연속골을 완성했습니다.
조지아는 조별리그 3경기에서 4득점 4실점을 완성했습니다. 주전 골키퍼 기오르기 마마르다슈빌리 선수가 이 과정에서 조지아에 가장 큰 도움을 가져왔습니다. 그가 조별리그에서 맞붙은 상대 슈팅의 총 기대골 가치는 7.6으로, 그가 막아낸 기대골 가치는 3.6으로 이번 유럽컵 전체 골키퍼 중 가장 높았습니다.
미드필더 기오르기 코초라쉬빌리 선수가 유로 2024 조별리그에서 합계 압박 316회를 완성했습니다(1위).
조지아는 지난 유로 2024 조별리그 F조 3차전 포르투갈과 맞대결에서 이변을 연출하며 최종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로써 조지아는 최종 1승1무1패를 기록해 조 3위로 16강전에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조지아는 조별리그에서 3경기 연속 득점을 완성했습니다.조지아는 요즘 5경기에서 7득점을 넣었습니다(경기당 1.4득점).
주축 미드필더 안조르 메크바비쉬빌리 선수가 옐로카드 누적으로 인해 이날 경기에 나서지 못합니다. 그가 조별리그 3경기에 모두 출전했습니다. 그의 결장은 팀에 큰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조지아는 최근 5경기에서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조지아는 최근 4경기에서 단 한경기만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조지아는 근년에 스페인을 상대로 7경기에서 4득점 19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스페인은 조별리그에서 3전 전승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스페인은 최근 컨디션이 매우 좋아서 연전연승을 만들었습니다. 스페인은 이 동안 강한 공격력을 과시했습니다. 그리고 스페인은 상대전적이 압도적인 우위에 놓여 있습니다. 조지아는 유로 2024에서 역사적인 성적을 ㅁ나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조지아는 요즘 후방에서 아직도 많은 문제가 드러났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1.5/2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스페인에 대한 신뢰감이 매우 높습니다. 스페인은 이날에 자신의 패스축구를 충분히 드러내야 하고 측면공격과 크로스를 이용해 득점에 도전합니다. 그래서 스페인은 이번 중립장에서 대승을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스페인 국가대표 윙어 니코 윌리엄스(아틀레틱 클루브)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본선에서 새 역사를 쓰며 주목받았다.윌리엄스는 1일(한국시간) 독일 쾰른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