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여론에 불쾌감 드러낸 디빈첸조 “소음이 많이 들린다”
출처:점프볼|2024-12-05
인쇄


단테 디빈첸조가 미네소타를 향한 여론에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다.

디빈첸조는 5일(한국시간) 현지 언론 ‘뉴욕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를 향한 여론에 대해 날 선 반응을 보였다.

미네소타는 시즌 개막을 앞둔 지난 9월 뉴욕 닉스와 빅딜을 단행했다. 칼 앤서니 타운스를 넘겨주고 줄리어스 랜들, 디빈첸조, 드래프트 지명권을 받았다. 사치세의 압박이 큰 상황이긴 했지만,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영향력이 컸던 타운스를 트레이드했다는 데에서 미네소타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트레이드였다.

미네소타는 지난 시즌 정규리그를 서부 컨퍼런스 3위(56승 26패)로 마쳤다. 1위 오클라호마시티와의 승차는 1경기에 불과했으며, 플레이오프에서는 서부 컨퍼런스 파이널까지 오르며 강호 대열에 올랐다.

올 시즌은 트레이드 여파에 시달리고 있다. 최근 2연승하며 5할 승률(10승 10패)을 회복했지만, 서부 컨퍼런스 11위에 머물러 있다. 지난달 말에는 4연패 수렁에 빠졌고, 미네소타 홈 팬들로부터 야유를 받기도 했다. 반면, 뉴욕은 동부 컨퍼런스 4위에 올라있다.

선수 입장에서는 이와 같은 반응이 반가울 리 없다. 디빈첸조는 “외부에서 소음이 많이 들린다. 많은 이들이 팀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알고 싶어하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지만, 우리가 이기면 모두 입을 다문다. 그리고 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또 얘기한다”라고 말했다. 불쾌한 감정을 직설적으로 내뱉은 것.

디빈첸조는 지난 시즌 커리어하이인 평균 15.5점 3점슛 3.5개를 기록했지만, 올 시즌은 주춤하다. 20경기 평균 25.8분 동안 9.1점 3점슛 2.3개를 기록했다. 9.1점은 2021-2022시즌(9점) 이후 가장 낮은 기록이지만, 최근 2경기에서는 화력을 발휘했다. 평균 10점 3점슛 3개(성공률 54.5%)에 7어시스트까지 곁들였다. 미네소타도 2연승하며 분위기를 전환했다.

디빈첸조는 “우리는 서서히 새로운 전력에 적응하고 있다. 매 경기마다 일희일비하지 않고 지켜봐 주길 바란다. 우리도 승리를 원한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 축구
  • 야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