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말도 안 돼! '문제아' 래시포드, 맨유 떠나 바르셀로나 간다…"임대 이적→주급 전액 보조해야"
출처:스포탈코리아|2025-06-26
인쇄


마커스 래시포드(애스턴 빌라)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임대 복귀 후 바르셀로나 이적을 추진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지난 25일(한국시간) "바르셀로나는 올여름 래시포드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고 보도했다.

재정적으로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바르셀로나인 만큼 방식은 완전 이적보다 임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영국 매체 ‘더 타임스‘의 폴 허스트 기자는 같은 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바르셀로나는 니코 윌리암스(아틀레틱 클루브) 영입 여부와 무관하게 래시포드를 임대로 데려오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맨유는 래시포드의 완전 이적을 선호하고 있으며 이적료 4,000만 파운드(약 744억 원)를 요구하고 있다. 임대가 성사된다고 해도 임대료 지불과 더불어 32만 5,000파운드(약 6억 원)의 주급을 전액 보조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맨유 ‘성골 유스‘ 래시포드는 경기 전날 음주 가무를 즐기는가 하면 불량한 훈련 태도로 팬들의 비판을 받기 일쑤였고, 결국 후벵 아모링 감독의 눈 밖에 났다. 올겨울 20년 가까이 몸담은 맨유를 뒤로 하고 빌라 임대를 택한 결정적 계기가 됐다.

빌라 합류 후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래시포드는 17경기 4골 6도움을 올리며 두 자릿수 공격포인트를 달성했고, 빌라의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을 이끌었다. 다만 빌라의 경우 높은 요구 이적료와 주급으로 완전 영입에서는 발을 뺀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사라진 日 루키' 언제 돌아오나, "사사키 재활 순조로워, 통증도 없고 멘털도 단단"
한때 보스턴의 심장이 레이커스로…돈치치가 강력히 원했다! 스마트, LAL과 2년 계약
"구속도 오르고 있고, 통증도 없다."일본인 메이저리거 사사키 로키가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20일(한국시간) 기자회견에서 "...
'야구 불모지' 北에 무슨 일로…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 회장 방북
‘선전 대참사’ 그 후, 205cm ‘만리장성’은 아이처럼 울었다…한쉬 “우리 모두 마음이 아파요”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리카르도 프라카리 회장이 19일 북한을 방문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0일 보도했다.중앙통신은 "리카르도 프라카리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세계야구 및 쏘...
‘불꽃야구’ 인하대전, 문교원은 이중 스파이였다
'빛과 소금' 생애 첫 태극마크 정성우... 그가 팀에서 존재 가치를 인정받은 모먼트는?
‘불꽃야구’가 사상 최초 TV 생중계로 진행됐던 2025시즌 두 번째 직관 현장을 공개한다.내일(21일)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12화에서...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박규영이 여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다.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 박규영은 한적한 바닷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
제시, 사랑 받던 과거 그립나? 볼륨까지 아련해 보여
제시, 사랑 받던 과거 그립나? 볼륨까지 아련해 보여
가수 제시가 과거를 그리워했다.제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옛사랑이 그리워”라는 글을 게재했다.공유한 사진 속 제시는 흰색의 튜브톱 옷과 옅은 화장으로 걸크러시 이미지와는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미국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서동주는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저는 이제 한국”이라는 멘트와 함께 신혼여행에서 남긴 여러 사진들을 공...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