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여기가 바로 천국”…윤하정, 초여름 햇살→여유미 가득한 휴식
출처:톱스타뉴스|2025-06-26
인쇄

초여름의 쨍한 빛살 사이로, 윤하정의 고요한 휴식이 화면 위에 아련하게 드리워졌다. 짙푸른 하늘과 햇살 아래 펼쳐진 리조트 풍경과 어우러진 모습은 잠시 현실을 잊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시원한 음료 한 잔을 들고 반쯤 감긴 눈으로 주변을 바라보는 표정에는 평소의 바쁜 일상과는 또 다른 편안함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윤하정은 밝은 오렌지 빛 음료를 들고, 붉은빛과 화이트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비키니와 같은 소재의 랩스커트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긴 흑발과, 따가울 듯 포근한 햇살이 맞닿는 피부 등이 어우러지면서 휴양지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뒤로는 이국적인 감성의 리조트 건물과 야자수, 빈 데크체어들이 자리 잡고 있어 한가로운 계절의 여유를 한껏 담아냈다. 


윤하정은 “여기가 바로 천국”이라고 짧은 소감을 담아, 이 순간의 만족감과 힐링을 고스란히 전했다. 짙은 여름 햇살과 맞닿은 윤하정의 평온한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 자연스러운 미소를 불러왔다. 

팬들은 “완벽한 힐링”, “여름이 어울리는 사람”, “화보 같은 한 장면”이라며 일상 속 작은 낙원에 대한 공감 어린 반응을 남겼다. 

최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런 평화로운 순간을 공개하며, 윤하정은 한층 더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여름을 맞이한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이들이 또 다른 계절의 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사라진 日 루키' 언제 돌아오나, "사사키 재활 순조로워, 통증도 없고 멘털도 단단"
한때 보스턴의 심장이 레이커스로…돈치치가 강력히 원했다! 스마트, LAL과 2년 계약
"구속도 오르고 있고, 통증도 없다."일본인 메이저리거 사사키 로키가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20일(한국시간) 기자회견에서 "...
'야구 불모지' 北에 무슨 일로…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 회장 방북
‘선전 대참사’ 그 후, 205cm ‘만리장성’은 아이처럼 울었다…한쉬 “우리 모두 마음이 아파요”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리카르도 프라카리 회장이 19일 북한을 방문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0일 보도했다.중앙통신은 "리카르도 프라카리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세계야구 및 쏘...
‘불꽃야구’ 인하대전, 문교원은 이중 스파이였다
'빛과 소금' 생애 첫 태극마크 정성우... 그가 팀에서 존재 가치를 인정받은 모먼트는?
‘불꽃야구’가 사상 최초 TV 생중계로 진행됐던 2025시즌 두 번째 직관 현장을 공개한다.내일(21일)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12화에서...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뜨거운 여름, 세계적인 피트니스 모델이자 선수인 캐리 노티크가 시원한 바람을 선사했다.노티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웨이트로 다져진 탄탄한 라인을 과시하며 요트 위에서 다채로운 포...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블랙핑크 제니가 일상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SUPERSTAR”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박규영이 여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다.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 박규영은 한적한 바닷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