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바이에른 뮌헨의 윙어 보강을 둘러싼 우려들…최악의 경우엔 보강없이 시즌 개막?
출처:스포츠동아|2025-06-29
인쇄

 

바이에른 뮌헨(독일)의 지지부진한 윙어 보강을 둘러싼 우려가 크다. 최악의 경우엔 보강없이 2025~2026시즌을 맞을 수도 있다는 전망이 일고 있다.

독일 매체 ‘빌트’는 29일(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은 윙포워드 보강을 골자로 비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영입 작업이 지지부진하다”고 보도했다. 이어 “유력 후보들은 언론에 이미 이름이 공개됐다. 그러나 이들을 영입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인다”고 덧붙였다.

‘빌트’와 ‘키커’ 등 독일 유력매체들이 언급한 바이에른 뮌헨의 영입 후보는 니코 윌리엄스(스페인), 브래들리 바르콜라(프랑스), 제이미 기튼스(잉글랜드), 하파엘 레앙(포르투갈) 등이다. 2024~2025시즌 바이에른 뮌헨은 윙포워드 중 마이클 올리세(프랑스)를 제외하면 모든 선수가 기대이하였다. 르로이 사네(독일)는 갈라타사라이(튀르키예)로 떠났고, 킹슬리 코망(프랑스)와 세르쥬 나브리(독일)는 주전감이 아니라는 혹평에 시달렸다. 토마스 뮐러(독일)는 일찌감치 팀으로부터 재계약 불가 통보를 받았다.

그러나 최근 분위기는 새 시즌 코망과 나브리를 더 믿는 모양새다. 엄밀히 말하면 영입 작업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미 윌리엄스와 기튼스는 각각 FC바르셀로나(스페인)과 첼시(잉글랜드) 영입이 임박했고, 바르콜라와 레앙 역시 각각 현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프랑스·PSG)과 AC밀란(이탈리아) 잔류가 유력해보인다.

특히 레앙의 경우 바이에른 뮌헨 내부에서도 영입을 놓고 의견이 분분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막스 에베를 단장은 그의 영입을 적극 추진했지만, 적지 않은 관계자들이 레앙의 부족한 팀워크와 수비 가담 등에 난색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빌트’는 “지금 분위기라면 바이에른 뮌헨은 윙어로 슈튜트가르트(독일)의 닉 볼테마데(독일) 영입을 끝으로 이적시장에서 철수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볼테마데는 전형적인 윙어가 아니라 스트라이커 역할을 병행할 가능성이 높다”고 꼬집었다. 이어 “코디 학포(네덜란드), 루이스 디아스(콜롬비아),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브라질) 등의 영입 가능성도 낮아보인다. 최악의 경우엔 추가보강 없이 새 시즌에 돌입할 수도 있다”고 내다봤다.

  • 야구
  • 농구
  • 기타
꽃놀이패 쥔 김하성…속앓이 하는 탬파베이
'빛과 소금' 생애 첫 태극마크 정성우... 그가 팀에서 존재 가치를 인정받은 모먼트는?
김하성은 지난해 좋은 활약을 이어가다 8월19일 오른 어깨를 다쳤다. 재활에 도전했지만 실패했고, 9월말에 수술을 받았다. 당시 김하성의 소속팀이던 샌디에이고의 프렐러 단장은 '계...
휴식기 끝→이정후, TOR전 4타수 1안타…타율 0.249 유지
[女 아시아컵] 뜨거운 슛감을 선보인 강유림, “슛감이 계속 괜찮았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27)가 후반기 첫 경기서 안타를 신고했다.샌프란시스코는 19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2...
든든한 캡틴 채은성, '90억 투자' 아깝지 않다
'아킬레스건 파열' NBA 릴러드, 친정 포틀랜드 복귀
전반기를 선두로 마친 한화가 후반기 첫 경기에서 전반기의 기세를 이어갔다.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화 이글스는 18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NC 다이노스 치어리더 김수현이 황홀한 자태로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김수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 치어리더는 ...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스한★그램]
배우 박지현이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18일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청룡시리즈워즈 시상식을 위해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32세'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배우 윤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미모와 반전 지성을 동시에 뽐냈다.윤소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레인 아카데미"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