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SEE YOU SOON" FC서울 레전드 기성용과 결별 공식 발표..."팬 분들의 소중한 추억 지켜드리지 못해 송구한 마음"
출처:스포탈코리아|2025-07-03
인쇄


FC서울이 ‘레전드‘ 기성용과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서울은 3일 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기성용과 결별을 알렸다. 예견된 일이다.

기성용은 지난 29일 포항스틸러스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21라운드 경기가 종료된 후 서울 서포터즈석을 찾아 이적을 앞둔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아래는 서울이 공개한 입장문 전문.

"팬분들의 모든 순간, 그 소중한 추억을 지켜드리지 못해 너무도 송구한 마음입니다."

FC서울이 레전드 기성용 선수 이적으로 마음에 큰 상처를 받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FC서울 모든 임직원들은 깊은 책임감을 갖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팬분들의 질책 역시 깊이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최근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팬분들과 만남을 통해 팬분들의 아픔과 깊은 뜻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지적해 주신 말씀 절대 허투루 듣지 않고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팬분들의 모든 순간, 그 소중한 추억이 온전히 지켜질 수 있게 레전드 대우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팬분들의 시선에 구단이 한치의 어긋남 없이 맞추어 갈 수 있도록 소통 시스템을 개선하겠습니다. FC서울을 K리그 최고 인기구단으로 이끌어 주신 팬분들께 진심을 담아

전하는 다짐이 꼭 지켜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구단에게 있으므로 채찍은 저희에게만 드시고 부디 감독, 선수단에 대한 더 큰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가슴 아파하시는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송구합니다. 언제나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야구
  • 농구
  • 기타
꽃놀이패 쥔 김하성…속앓이 하는 탬파베이
'빛과 소금' 생애 첫 태극마크 정성우... 그가 팀에서 존재 가치를 인정받은 모먼트는?
김하성은 지난해 좋은 활약을 이어가다 8월19일 오른 어깨를 다쳤다. 재활에 도전했지만 실패했고, 9월말에 수술을 받았다. 당시 김하성의 소속팀이던 샌디에이고의 프렐러 단장은 '계...
휴식기 끝→이정후, TOR전 4타수 1안타…타율 0.249 유지
[女 아시아컵] 뜨거운 슛감을 선보인 강유림, “슛감이 계속 괜찮았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27)가 후반기 첫 경기서 안타를 신고했다.샌프란시스코는 19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2...
든든한 캡틴 채은성, '90억 투자' 아깝지 않다
'아킬레스건 파열' NBA 릴러드, 친정 포틀랜드 복귀
전반기를 선두로 마친 한화가 후반기 첫 경기에서 전반기의 기세를 이어갔다.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화 이글스는 18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NC 다이노스 치어리더 김수현이 황홀한 자태로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김수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 치어리더는 ...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스한★그램]
배우 박지현이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18일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청룡시리즈워즈 시상식을 위해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32세'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배우 윤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미모와 반전 지성을 동시에 뽐냈다.윤소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레인 아카데미"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