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칠레는 현재 승점 10점으로 꼴찌에 있습니다. 팀은 플레이 오프의 자격을 경쟁할 기회가 있어서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
칠레의 이번 대표팀 명단에서 가장 눈에 띄는 소식은 주포 알렉시스 산체스의 복귀입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알렉시스 산체스는 히카르도 가레카 감독 부임 이후 줄곧 근육 부상으로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했으며, 이번 경기는 약 1년 반 만에 다시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는 무대이자, 히카르도 가레카 감독 체제 하에서의 첫 출전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닙니다.
칠레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에선 홈 7경기에서 2승3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불패률이 71%입니다.
칠레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예선 홈 7경기에서 총 6골을 잃었습니다. 그중 팀은 4경기에서 0골을 잃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지만 명단에서 리오넬 메시,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와 엔조 페르난데스 등 선수가 포함됩니다.
아르헨티나는 지난 월드컵 예선 홈경기에서 4-1로 브라질을 완성해서 3연승을 얻었습니다. 팀은 컨디션이 뜨겁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예선 14경기에서 총 26골을 넣었습니다. 팀은 지금까지 골인수가 가장 많은 구단입니다.
아르헨티나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예선 14경기에서 총 8골을 잃었습니다. 그중 팀은 9경기에서 실점이 없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예선 원정 7경기에서 4승1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이전 칠레와의 대진 19경기에서 10승8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에서 칠레 대표팀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칠레축구협회가 재정난으로 인해 히카르도 가레카 감독의 계약 해지를 감당할 여력이 없어, 예선이 끝날 때까지 가레카 감독은 계속 지휘봉을 잡을 전망입니다. 이러한 압박 없는 상황은 선수들에게 오히려 동기 부여를 떨어뜨릴 수 있으며, 승리에 대한 절실함이나 경기 태도에서도 아쉬움을 남길 가능성이 큽니다.
칠레는 지난 예선 홈경기에서 0-0으로 에콰도르와 비겨서 연속 2경기가 이기지 못했습니다.
칠레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예선 14경기에서 총 9골을 넣었습니다. 그중 팀은 9경기에서 0골을 기록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승점 31점을 누적해서 랭킹 1위에 있습니다. 팀은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이번에 원정팀은 전의가 의심스럽습니다.
징계와 부상으로 인해 리오넬 스칼로니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산티아고에서 전례 없는 새로운 라인업을 구성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니콜라스 곤잘레스는 우루과이전에서 받은 퇴장(레드카드) 으로 인해 2경기 출장 정지 처분을 받았으며, 이번 경기에도 결장합니다. 또한 레안드로 파레데스, 엔조 페르난데스와 니콜라스 오타멘디는 경고 누적으로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여기에 지오바니 로 셀소도 부상 여파로 출전 가능성이 낮아, 이번 경기에 나서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칠레는 이번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에서 매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조 최하위권에 머물러 있어 본선 진출 가능성도 밝지 않습니다. 최근의 컨디션이 역시 좋지 않아,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공격력 부족이 큰 문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다만, 홈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아르헨티나는 예선에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며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입니다. 공수 밸런스가 뛰어나고, 원정 경기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역대 대진전적을 보며, 아르헨티나는 절대된 우세를 차지합니다. 이번에 원정팀을 추천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