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첫 라운드가 승리를 거둬서 이번에 계속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
미드필더 오스카 글러흐가 지난 라운드가 선제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그는 본 시즌에 41경기를 출전해 12골7도움을 기록했습니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조별 첫 경기가 CF 파추카를 2대1로 이기고 최근 3연승을 얻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최근 5경기가 12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알힐랄은 첫 라운드가 러리가 강팀 레알 마드리드와 비겨서 이번에 조1위인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를 이기면 진출 형세가 낙관적이질 것이니까 전의가 강합니다.
골키퍼 야신 보누는 지난 경기에서 6번의 중요한 세이브를 하고 레알 마드리드 미드필더 페데리코 발베르데의 페널티 킥 세이브도 포함되어 있으며, 덕분에 팀은 무승부를 유지하고 귀중한 승점 1점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알힐랄은 조별 첫 경기가 레알 마드리드와 1대1로 비기고 최근 6경기가 무패전적(4승2패)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
알힐랄은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놀라운 성과를 보였습니다. 기술 통계에 따르면, 팀의 볼 점유율은 48%로 거의 비슷한 수준이었으며, 최대 13개의 슛을 성공시켜 레알 마드리드 수비에 큰 위협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인 경쟁 상태는 전혀 뒤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알힐랄은 최근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아서 5경기가 득실골 비율이 12대5입니다.
양팀은 역대 대진해본 적이 없습니다.
공격수 카림 코나테와 미드필더 카와무라 타쿠무, 니콜라스 카팔도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것입니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최근 5경기가 8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공격수 나세르 알다우사리가 지난 라운드가 부상으로 인해 퇴장하고 이번에 결장할 것입니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조별 첫 경기가 승리를 거두고 지금 3연승을 얻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 팀은 공격력이 강하지만 수비라인에 문제가 있습니다. 알힐랄은 조별 첫 경기가 레알 마드리드와 1대1로 비기고 최근 6경기가 무패전적(4승2패)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 팀은 공수양측의 밸런스가 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5를 공개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힐랄을 추천해 볼 만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