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투르크메니스탄은 이번에 홈에서 같은 승점 3점을 얻은 태국과 만나 꼭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
투르크메니스탄은 조별 첫 원정에서 2대1로 중국 대북을 이겼습니다. 팀은 팀은 단 45%의 볼 점유율로 경기의 주도권을 쥐고 있었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은 최근 4경기에서 3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괜찮습니다.
태국은 지금 투르크메니스탄과 같은 승점 3점을 얻었습니다. 팀은 조1위를 얻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
태국은 지난 친선전 홈에서 인도를 2대0으로 이겼습니다.
태국은 조별 첫 홈에서 스리랑카를 1대0으로 이겨서 승점 3점을 얻었습니다. 팀은 볼 점유율 59%입니다. 패트릭 구스타프손이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태국은 최근 1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태국은 최근 3경기가 다 골을 잃지 않아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태국은 양팀이 그 전의 대진 홈에서 1대0으로 이겼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은 최근 6경기에서 4경기가 골을 넣지 못해서 공격력이 약합니다.
투르크메니스탄은 최근 20경기에서 19경기가 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투르크메니스탄은 최근 홈 4경기가 무승전적(1무3패)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은 지금 FIFA 랭킹 142위에 있고 태국은 랭킹 99위에 있습니다. 양팀은 실력 차이가 큽니다.
태국은 최근 원정에서 2연패를 당해서 컨디션이 떨어졌습니다.
태국은 최근 8경기에서 7경기가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양팀은 다 조별 첫 경기가 승리를 거뒀습니다. 양팀은 이번에 다 조1위를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지만 투르크메니스탄은 실력이 비교적 약합니다. 태국은 최근이 컨디션이 비교적 좋고 공수양측에 발휘가 좋습니다. 태국은 양팀이 유일한 대진에서 승리를 거둬서 이번에 추천해 볼 만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