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은 현재 리그에서 랭킹 10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꼴찌에 있는 대구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
강원은 부상한 선수가 없습니다.
강원은 최근 대구와의 대진 5경기에서 3승2무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0을 공개했습니다.
강원은 최근 4리그전에서 1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지난 리그 원정경기에서 1-1로 서울과 비겨습니다.
강원은 최근 홈애서 2연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지난 홈경기에서 0-3으로 전북현대모터스에게 패했습니다.
강원은 최근 5경기에서 4골을 넣고 9골을 잃었습니다.
대구는 현재 리그에서 꼴찌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원정에서 10위인 강원과 만나 전의가 의심스럽습니다.
이용래, 김정현과 박대훈은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대구는 최근 6리그전에서 2무4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지난 리그 홈경기에서 1-1로 포항 스틸러스와 비겼습니다.
대구는 최근에 원정에서 2연패를 당해서 사기가 떨어졌습니다. 팀은 지난 원정경기에서 1-2로 제주 SK에게 패했습니다.
대구는 최근 5경기에서 4골을 넣고 10골을 잃었습니다.
대구는 최근 5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강원은 최근에 홈에서 2연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현재 리그에서 랭킹 10위에 있습니다. 한편, 대구는 최근에 원정에서 2연패를 당했습니다. 사기가 약합니다. 팀은 현재 리그에서 꼴찌에 있습니다. 두팀은 최근의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강원은 최근 리그 홈 5경기에서 대구와 만나 3승2무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유리합니다. 이번에 홈팀은 이길 거라 생각합니다.
대구FC가 이번에도 '원정의 벽'을 넘지 못했다. 무승의 늪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김병수 감독이 이끄는 대구FC는 21일 강릉하이원아레나에서 열린 강원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더보기»
'강원FC 47번' 계보를 확립한 양민혁이 강원 홈경기장에서 팬들과 추억을 만든다.18일 강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1일 오후 7시 강릉하이원아레나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더보기»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