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공격수 헐크가 지난 라운드가 멀티골을 기록하고 연속 3경기가 골을 넣어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5경기가 7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5경기가 5골을 잃고 3경기가 골을 잃지 않아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홈 10경기가 무패전적(6승4무)을 기록해서 홈에서 전투력이 강합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10경기에서 5승3무2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포르탈레자 EC는 지금 강등권에 속하고 있습니다. 팀은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
공격수 마리뉴가 지난 라운드가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주전 스트라이커 두두는 소셜 미디어에서 전 소속팀인 SE 파우메이라스의 회장에 대해 모욕적인 발언을 했고, 이로 인해 6경기 출장 정지라는 엄중한 처벌을 받았습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지난 리그 원정에서 SE 파우메이라스에게 2대3으로 패하고 리그 2연패를 당해서 발휘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포르탈레자 EC는 지난 리그 홈에서 EC 바이아와 1대1로 비기고 최근 각종 10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포르탈레자 EC는 최근 5경기가 4골만 넣어서 공격력이 약합니다.
포르탈레자 EC는 최근 5경기가 12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포르탈레자 EC는 본 시즌 리그 원정 6경기가 무승전적(3무3패)을 기록했습니다.
포르탈레자 EC는 최근 각종 10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지 못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리그에서 발휘가 좋지 않고 리그 2연패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팀은 공수양측의 밸런스가 있고 홈에서 전투력이 강합니다. 포르탈레자 EC는 최근의 컨디션이 좋지 않고 10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하고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지 않습니다. 팀은 원정에서 잘 뛰어나지 않습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10경기에서 5승3무2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홈팀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를 추천해 볼 만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