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라울 히메네스는 본 시즌에 CONCACAF 골드컵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
멕시코는 4-3-3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중원 장악을 강화하고 라울 히메네스와 측면 돌파를 통해 경기를 풀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멕시코는 조별 경기에서 발휘가 뛰어나서 3-2로 도미니카 공화국을 이기고 2-0으로 수리남을 이겨서 승점 6점으로 1위에 있습니다.
멕시코는 코스타리카와의 대진 24경기에서 14승9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코스타리카는 공격력을 앞세워 상황을 역전시키고 조 1위로 토너먼트에 진출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케일러 나바스는 세계적인 수준의 골키퍼로, 뛰어난 수비 능력과 여러 차례 중요한 선방을 보여주었습니다.
코스타리카는 조별 경기에서 발휘도 좋아서 4-3으로 수리남을 이기고 2-1로 도미니카 공화국을 이겨서 승점 6점으로 2위에 있습니다.
두팀은 8강전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A조 1위를 결장할 수 있어서 두팀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멕시코는 조별리그에서 5골을 넣고 2실점만 하며 강한 공격력을 보여주었지만, 도미니카공화국과의 경기에서는 수비에서 허점을 드러내며 다소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코스타리카는 조별 경기에서 6골을 넣고 4골을 잃었습니다. 팀은 공격력이 강하지만 수비력이 불안정합니다.
멕시코는 최근 5경기중에 단 1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워렌 매드리갈은 다리 부상으로 결장하여 공격진에 깊이가 부족합니다. 아리엘 라시터는 왼손 골절로 이번 경기에 결장하며, 대회 전체 결장이 예상됩니다.
코스타리카는 최근 멕시코와의 대진 8경기에서 4골을 넣고 9골을 잃었습니다.
코스타리카는 최근 3경기에서 다 핸디승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멕시코는 조별 순위에서 우세를 차지합니다. 팀은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 멕시코는 조별 2경기가 다 이겼습니다. 한현, 코스타리카는 조별 2경기가 다 이겼습니다. 역대 대진전적을 보며, 멕시코는 우세를 차지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7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이번에 홈팀은 이길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