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로스앤젤레스 FC는 1라운드에서 첼시 FC에게 0-2로 패했으며 진출 희망을 유지하려면 이 경기에서 이겨야 합니다. 조에서 가장 약한 팀인 에스페랑스와 만나 꼭 승리를 쟁취해야 해서 전의가 강합니다.
로스앤젤레스 FC는 최근 6경기가 12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팀의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는 지난 라운드에서 교체 선수로 출전했으며 신체적으로 풍부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스페랑스는 조별리그 1라운드에서 CR 플라멩구에게 0-2로 패했고, 본선 진출 가능성이 희박해졌습니다. 그들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첼시와 경기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로스앤젤레스 FC와의 경기가 승점을 따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며, 그들은 이 경기에서 승점을 따고 싶어합니다.
에스페랑스는 가장 큰 특징은 팀 선수 대부분이 같은 리그 출신으로, 이로 인해 팀 전체의 스타일이 더욱 통일된다는 것입니다.
에스페랑스는 최근 9경기에서 7경기가 골을 잃지 않아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에스페랑스는 최근 6경기가 12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5/1에서 -0.5로 변하고 오버/언더 2/2.5골로 변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FC는 최근 10경기에서 7경기가 오버가 발생하고 최근 7경기에서 5경기가 오버가 발생했습니다.
이 클럽 월드컵은 미국에서 개최되었지만, 로스앤젤레스 FC는 홈 경기장에서 경기를 치르지 못했습니다. 팀이 홈 이점을 잃으면서 전투력도 어느 정도 약해졌습니다.
로스앤젤레스 FC는 최근 5경기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에스페랑스는 CR 플라멩구와의 첫 경기에서 전반적인 성과가 부진했습니다. 경기 내내 상대에게 막혔고, 슈팅은 6개에 불과했는데, 그중 유효 슈팅은 2개에 불과했고, 볼 점유율은 30% 정도에 그쳤습니다.
로스앤젤레스 FC는 첫 경기에서 첼시에게 완패했습니다. 경기 내내 로스앤젤레스 FC의 전반적인 성과는 부진했고 공격 위협도 크지 않았습니다. 경기는 미국에서 열렸지만, 로스앤젤레스 FC는 자체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지 않아 홈구장 이점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아프리카 강팀 에스페랑스를 상대로 또다시 힘든 싸움이 펼쳐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에스페랑스는 첫 경기에서 CR 플라멩구에게 졌습니다. 팀의 전반적인 실력은 여전히 그룹 내 다른 팀들에 비해 크게 뒤처져 있습니다. 하지만 팀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첼시와 싸워야 하기 때문에, 이 경기는 에스페랑스가 승점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5/1에서 -0.5로 변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내렸습니다. 그래서 에스페랑스는 이번에 패하지 않을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