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수 호나탄 펠라사가 새 시즌 리그 2경기가 1골을 넣었습니다.
케레타로 FC는 7월 22일에 CF 몬테레이 (U23)의 스트라이커 아빌라를 영입하여 공격진을 강화했습니다.
케레타로 FC는 최근 리그 홈 4경기에서 2승1무1패를 기록해서 전투력이 좋습니다.
포르투갈 국가대표 출신인 골키퍼 루이 파트리시오가 리가 MX 팀인 푸마스 UNAM에 합류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Jorge Antonio Ruvalcaba Castro가 새 시즌에 리그 2경기가 1골을 넣었습니다.
푸마스 UNAM은 양팀이 최근의 대진 4경기에서 2승1무1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케레타로 FC는 새 시즌 리그 2경기가 다 패해서 컨디션이 떨어졌습니다.
케레타로 FC는 새 시즌에 2경기가 1골만 넣고 4골을 잃어서 공수양측의 밸런스를 잃었습니다.
케레타로 FC는 새 시즌에 리그 2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코스타리카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는 7월 21일에 뉴웰스 올드 보이스로 이적했습니다.
푸마스 UNAM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패해서 발휘가 좋지 않습니다.
푸마스 UNAM은 최근 리그 원정 5경기에서 1무4패만 기록해서 발휘가 나쁩니다.
푸마스 UNAM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케레타로 FC는 실력이 비교적 약하지만 리그 홈에서 발휘가 좋아서 최근 리그 홈 4경기에서 2승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푸마스 UNAM은 최근 리그 원정 5경기에서 1무4패만 기록해서 컨디션이 나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0.5를 공개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케레타로 FC는 이번에 홈에서 승점을 얻을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